마케팅전략론-제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의 이론과 사례
2.제품의 구성요소와 사례
3.신제품 개발과 사례
4.서비스업에서의 제품관리이론과 사례
본문내용


색은 제품개념의 개발 전달에 심리적 상징적 영향
시각의 영역이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87%
빠르고 견고하게 브랜드를 포지셔닝하는 효과


자사의 브랜드에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진 컬러를 부여하는 시도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이루는 컬러는 단연 블랙
초콜렛의 깔끔하고 신세대적인 이미지를 끌어들임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는 장점
블랙은 리스트가 적고 현대적인 감각과 개념을 지닌 컬러 임에 동시에 폭넓고 다양한 영역에 접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공한 컬러로 많이 사용


제품개념을 고객의 욕구와 선호에 맞추기 위하여 여러 종류의 부가기능이 추가된다 할지라도
제품은
원래 제품기능을 잘 수행 할 수 있어야 한다


마지막 4장 서비스업에서의 제품관리이론
*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 증가*
*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의 배경*
_매체의 발달_
_정보화 사회의 등장_
*고객과의 거래의 두 가지 분류*
_대면접촉이 없는 기계적 거래_
_고객을 직접 맞게 되는 인적 거래_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 목 차 I. 서 론 1. 삼성전자의 대표 제품과 제품별 전략2 삼성전자의 세계화 전략과 사업영역II. 본론1. 삼성전자의 중국 진출(1)삼성 Anycall의 중국 진출 마케팅전략1)마케팅 믹스 전략2) 브랜드 강화 전략 3) 경쟁자와 차별화 전략4)R&D 전략5) 재고관리6) 고가정책전략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성공요인2. 삼성전자의 브라질 진출3. 삼성전자의 러시아 진출 마케팅 전략 1) 고부가가치의 공격적 마케팅 4. 삼성전자의 유럽시장 진출1)주요 성

  • [글로벌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 혁신 전략
  • 글로벌 기업 하이얼 성공사례- 목 차 -- 서 론 -1.선정동기2. 중국의 글로벌화 1). 중국, 글로벌화의 배경 2). 중국 전자산업의 발전과정3. 중국 대표기업(하이얼) 의 소개 및 연혁 - 본 론 -4.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혁신 전략(1). 국제마케팅전략1). 혁신제품 및 브랜드전략2). 가격 및 촉진전략 3). 유통 전략 (2). 글로벌 시장진입전략 (3). 해외현지화 전략(4). OEC 관리 방식5. 하이얼의 최근 글로벌 성과 6. 글로벌 전략 (1). 글로벌 STP전략 (2). 글로벌

  • [경영학] [경영학원론]웅진코웨이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Ⅱ. 본 론1. 웅진코웨이의 역사2. 웅진코웨이의 비전1)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체질 변화 추진2) 서비스 인력 전문화3) 고객관리 시스템 강화3. 웅진코웨이의 사업개요1) 영업개황2) 시장점유율3) 시장의 특성4) 주요제품 및 서비스현황4. 홍준기 사장의 경영철학1) 직원들과 스킨십 대화2) 홍준기 사장의 경력3) 경영원칙4) 약력 5. 웅진코웨이의 성공신화1) 공격적인 마케팅2) 렌털제도 도입3) 코디제도4) 원투원(ONE TO ONE)

  • [환경분석] 환경을 극복한 기업들
  • 전략1. 생산전략- 핵심역량에 적극 투자- 기존생산라인을 활용함으로써 신제품을 만드는 데 R&D비용만 투자함→ 제조비 원가 절감- 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타사보다 20 - 30%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모방제품이 시장에 출시되었어도 충분한 가격 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다.2. 마케팅전략‘광고는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최고의 투자’● 성공요인① 광고회사와의 상호 신뢰 광고회사는 마케팅, 제품개발, 중장기 비전에 이르기 까지 쿠쿠의 간부 직원

  • 노스페이스 northface 마케팅 전략기획서
  • 전략을 통해 노인복지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것은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줄 수 있다. 이처럼 노인시장을 Targeting한 시장은 적합성에도 맞는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 이제는 이를 바탕으로 4가지 마케팅 믹스(Marketing)인 상품(Product), 가격(Price), 촉진(Promotion), 그리고 유통(Place)의 4P 전략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다.Ⅲ. 마케팅 믹스 4P전략1. 상품관리(Product)1-1. 신상품 설정(1) 고객의 욕구 :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한국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