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제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의 이론과 사례
2.제품의 구성요소와 사례
3.신제품 개발과 사례
4.서비스업에서의 제품관리이론과 사례
- 본문내용
-
색
색은 제품개념의 개발 전달에 심리적 상징적 영향
시각의 영역이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87%
빠르고 견고하게 브랜드를 포지셔닝하는 효과
자사의 브랜드에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진 컬러를 부여하는 시도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이루는 컬러는 단연 블랙
초콜렛의 깔끔하고 신세대적인 이미지를 끌어들임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는 장점
블랙은 리스트가 적고 현대적인 감각과 개념을 지닌 컬러 임에 동시에 폭넓고 다양한 영역에 접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공한 컬러로 많이 사용
제품개념을 고객의 욕구와 선호에 맞추기 위하여 여러 종류의 부가기능이 추가된다 할지라도
제품은
원래 제품기능을 잘 수행 할 수 있어야 한다
마지막 4장 서비스업에서의 제품관리이론
*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 증가*
*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의 배경*
_매체의 발달_
_정보화 사회의 등장_
*고객과의 거래의 두 가지 분류*
_대면접촉이 없는 기계적 거래_
_고객을 직접 맞게 되는 인적 거래_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