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UPS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UPS 연혁
Ⅱ. UPS 와 경쟁사 현황
- 사업현황
- 경쟁사
-Fedex
-DHL
Ⅲ. 해결방안 및 기대효과
- 해결방안
- 시장
- 직원(내부고객)
- 고객(외부고객)
- 핵심역량
Ⅳ. 결론
- 본문내용
-
2.소매 시기
1913
∼
1918
(소매 시기)
젊은 회사는 자동차 및 전화가 메신저 비즈니스의 쇠퇴를 야기한 것과 같은 개선 방안으로 소매점을 위한 소화물 배달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일부 배달에 오토바이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약 2년 동안은 회사의 최대 고객은 시애틀에 들어오는 모든 특수 배달 우편을 배달하는 United States Post Office 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회사는 하나의 배달 수단에 주소가 유사한 곳으로 보내지는 소화물을 결합하는 통합 배달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방법으로 노동력과 동력이 달린 장비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비용도 낮출 수 있었습니다. 1913년에 몇 가지의 중요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회사는 처음으로 배달차인 T Ford 모델을 구입하여 옆에 새 이름인 Merchants Parcel Delivery를 새겼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경쟁사인 Evert(“Mac”) McCabe와의 합병에 대한 Jim Casey의 동의 결과인 새 이름은 비즈니스의 기본 초점을 메시지에서 발송 물로 옮긴다는 점을 반영하였습니다. 비즈니스는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했으며, 높은 서비스 표준과 처리되는 모든 소화물에 대한 주의로, 젊은 회사는 도시의 상점들 사이에 높은 명성을 구축했습니다. 1916년에, Charlie Soderstrom은 회사를 결합하여 자동차와 전문가를 영입했습니다. 또한 갈색 색상을 도입했습니다. 1918까지 시애틀의 가장 큰 세 개의 백화점이 정규 고객이 되어, 소유하는 배달차(대부분 Jim과 동료가 구입한)를 처분하고 비즈니스를 Merchants Parcel Delivery로 돌렸습니다.
3.일반 운송업체 서비스
1919
∼
1930
(일반 운송업체 서비스)
1919년에 회사는 최초로 시애틀을 넘어 오클랜드, 캘리포니아로 확장했으며 현재 이름인 United Parcel Service를 채택했습니다. 단어, “United”는 각 도시에서의 회사 운영이 같은 조직의 일부임을 상기하기 위한 것이며, “Parcel”은 비즈니스의 성격을 구별하고, “Service”는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표시한 것입니다.
1922년에 UPS는 "공동 운송업체" 서비스로 알려진 혁신적인 실행으로 로스앤젤레스의 회사를 확보했습니다. 일반 운송업체 서비스는 소매점 배달 서비스의 많은 주요 기능 및 운영 원칙을 다른 많은 개인 운송업체나 소포 우편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기능에 통합했습니다.
일반 운송업체 서비스의 차별화된 기능으로는 자동화된 일일 픽업 전화, 배달수금 지불에서 발송인에게 발행된 수표의 수납, 추가 배달 시도, 배달하지 못한 물품의 자동 반송, 주간 청구로 간소화된 서류 구비가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주요한 기능은 UPS가 소포와 유사한 비용으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UPS는 그 당시 미국에서 일반 운송업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몇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의 소규모 회사 확보 및 계속적인 일반 운송업체 서비스 제공 결정은 그 후로 몇 년 동안 UPS의 성장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1924년에 UPS는 미래를 계획하는 기술적 혁신을 감행했는데, 바로 소화물 처리를 위한 최초의 컨베이어 벨트 시스템입니다. 일반 운송업체 서비스가 처음에는 로스앤젤레스 주변의 작은 지역으로 제한된 반면, 1927년까지 도시 중심부에서 125마일까지의 지역을 포함하도록 확장했습니다. 동시에, UPS의 소매 배달 서비스도 미국 태평양 연안에 있는 모든 주요 도시를 포함하도록 확장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