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우리나라 10대의 소비형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라이프스타일이란?
02 10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경향
03 10대의 강력한 소비계층으로의 부상 원인
04 10대 소비시장 공략법과 마케팅 성공사례
본문내용
01 라이프 스타일이란?

활동
시간을 소비하는 방법

관심
환경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

의견
주의의 세상과 그들 스스로를
생각하는 것

.
.
.

04 10대 공락법과 마케팅 성공 사례

ⅰ)10대 소비자는 디지털 시대에 익숙하며 빠르고 자극적인
것에 관심을 갖는다.

Levi’s Engineered
Jeans 홍보

'자유롭게 움직인다(Free to Move)'

빠르게 10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ⅱ)10대는 오락과 재미를 추구한다.

탄산과 젤리를
혼합한 탄산음료

흔들어 먹으면
안되는 기존의
상식을 뒤엎음

새로운 것에
호기심을 갖는
십대를 타켓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4년 경영학원론 핵심요약서
  • 형태오픈 숍기업이 근로자를 채용할 때 조합 가입의 여부가 문제시 되지 않는 제도에이전시 숍조합원이 아니더라도 모든 종업원에게 조합회비를 일괄 징수하는 제도메인테넌스 숍조합원이 되면 일정 기간 조합에 가입해야 하나 그 기간 경과 후에는 종업원의 자유에 따르는 제도프러퍼런셜 숍 채용에 있어 조합원에게 우선 순위를 주는 제도- 41 -þ 마케팅관리 철학의 발전단계생산개념 소비자들이 낮은 원가의 제품을 선호한다는 전제하

  • 가족과 소비자행동
  • 소비에 적합한 형태로 제품을 전환하는구성원 6. 사 용 자 :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소비하는 가족 구성원 7. 유 지 자 : 지속적인 민족을 제공하도록 제품을 수선하거나 관리하는 가족 구성원 8. 처 분 자 :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분하는 가족 구성원 개인 소비자와 조직 소비자 남편/아내 소비자관련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6가지 영향전력 1. 전문가: 다른 배우자에게 영향을 주기 위해 결정대안에 대한 보다 우수한 정보를 사용하려는 배우자

  • [마케팅]SK텔레콤 TTL 마케팅전략
  •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하고 그것을 이용한 마케팅 효과의 극대화를 한 상품이다.감사합니다..참고 문헌http://www.ttl.co.kr 광고이미지http://www.n-top.com n-top 설명http://www.sktelecom.com 보도자료http://n016.com 보도 자료http://www.mylg019.co.kr http://www.nso.go.kr 통계청 자료http://www.mk.co.kr (매경)관련 보도 자료http://www.hankyung.com (한경)관련 보도 자료http://myhome.naver.com/ttllove12/gallery.html 임은경 사진그 외 정보검색을 통한 웹문서 등 참고- 목 차 -1. 이동통신 시장

  • [소비자행동론] ‘난타’에 대한 소비자행동 분석 및 대안
  • 소비자들의 성향들을 분석하여 관객들에 대해 좀 더 벽을 허물어뜨린다면 한층 성숙해진 공연 분위기가 형성되는 것과 함께, 즐거운 공연으로 인한 판매수익의 증대를 꾀할 수 도 있을 것이다.반면 초대권의 항목에서 뚜렷한 소비행동결과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이미 기존에 어느 정도의 관심을 두었고 정보를 수집한 관람자들은 초대권과 같은 가격적, 경제적인 측면보다는 내용적인 측면에 더 비중을 두는 것으로 분석할 수 있다. 이에 반해 초대

  • [여성마케팅] 여성을 위한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전략분석
  • 『소비자 행동론』, 도서출판 석정.이학식안광호하영원(2001) 『소비자행동』, 법문사.페이스 팝콘(2001), 『클릭! 이브 속으로』, 21세기 북스.성기훈(2002),구매평가기준에관한연구,중앙대학교 국제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주남식(1994),승용차소비자의구매행동에관한실증적연구,전남대학교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한국자동차공업협회 정보조사팀(1999), 자동차에 관한 소비자 의식 조사 결과한국자동차공업협회(2002), 「2003년 자동차산업 전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