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우리나라 10대의 소비형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목차
-
01 라이프스타일이란?
02 10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경향
03 10대의 강력한 소비계층으로의 부상 원인
04 10대 소비시장 공략법과 마케팅 성공사례
- 본문내용
-
01 라이프 스타일이란?
활동
시간을 소비하는 방법
관심
환경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
의견
주의의 세상과 그들 스스로를
생각하는 것
.
.
.
04 10대 공락법과 마케팅 성공 사례
ⅰ)10대 소비자는 디지털 시대에 익숙하며 빠르고 자극적인
것에 관심을 갖는다.
Levi’s Engineered
Jeans 홍보
'자유롭게 움직인다(Free to Move)'
빠르게 10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ⅱ)10대는 오락과 재미를 추구한다.
탄산과 젤리를
혼합한 탄산음료
흔들어 먹으면
안되는 기존의
상식을 뒤엎음
새로운 것에
호기심을 갖는
십대를 타켓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