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NATE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체 포털 사이트 현황
포털 이메일 이용률
네이트 성장률
Why ?
But
TARGET
F.G.I.
소비자조사 결과
크리에이티브 분석 (네이버)
크리에이티브 분석 (다음)
크리에이티브 분석 (기존 광고) : 보는 것이 힘이다 보는 검색
광고목표
Concept 도출
스토리보드
BTL
본문내용
소비자 조사 개요


1차조사


· 대상 : 20세 ~30세 100명


· 기간 : 2009년 9월 28~30일
· 장소 : 안산, 서울 지역
· 방법 : 설문조사


· 조사내용 : 네이트 인지도와 광고 선호도 등의 조사


2차조사

· 대상 : 20~30대 학생 및 직장인 8명

· 기간 : 2009년 10월 5~6일

· 장소 : 안산 사랑터
· 방법 : F.G.I



F.G.I.

“ 회사에서 업무상 네이트온을 많이 사용하죠. 그래서 네이트에서 종종 뉴스나 검색 을 많이 하는편이예요 .”


“ 네이트가 검색포털 사이트였어요? 저는 싸이월드밖에 잘 몰라요.”


소비자조사 결과

1. 현재 집행중인 네이트 광고를 네이트 광고로 인식하지 못하고있다.
2. 네이트가 싸이월드와 연동된것을 모르고 있다.
3. 네이트가 포털 싸이트임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4. 네이트에 대한 이미지가 뚜렷하지 않다.


타사와 차별 없는 ‘검색’과 포털 서비스만으로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없기
때문에 광고를 통해 동영상으로 ‘보는 검색’ 이라는 USP로 광고 집행 중


BTL

장소: 워커힐 호텔 스케이트장
일시: 12월 24일부터 1월 30까지 주말및 공휴일
대상: 프로포즈를 하고자하는 커플 <총인원 200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박카스D의 선호도 증진을 위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박카스D의 선호도 증진을 위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박카스D목차1. 광고 상황 분석 1) 상황분석42) 제품분석 93) 소비자분석 114) 광고분석 185) SWOT분석216) 문제점과 기회222. 광고 기본 전략 1) 광고목표 수립242) 광고목표 소비자 선정253) 광고 컨셉트284) 광고예산29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1) 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31 2)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설정 32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334) 광고 크리에이티브

  • P&G다우니 섬유유연제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P&G.다우니 섬유유연제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목차1. 광고 상황 분석환경 분석시장 분석제품 분석소비자 분석광고 분석 SWOT 분석 문제점 및 기회점 2. 광고 기본 전략광고목표 설정광고목표 소비자 설정 광고 컨셉광고 예산 설정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4. 광고 매체 전략광고 매체 목표 광고 매체 분석 광고 매체 전략 광고 매

  • [광고론] NATE 소셜검색 활성화 방안 전략
  • NATE 소셜검색 활성화 방안 전략 광고기획서추억을 검색하세요, NATE목차상황분석 (자사/시장/소비자/경쟁사)SWOT분석FGI 인터뷰타겟설정USP포지셔닝목적/목표미디어 전략크리에이티브(컨셉/슬로건)광고/IMC/BTL기대효과/평가상황분석SK Communications가 제공하는 검색포털 사이트검색 / 뉴스 / 판 등의 메뉴가 활성화 되어 있음경쟁사(네이버/다음)에 비해 검색 점유율이 낮은 상황네이트의 경우, 시맨틱 검색 도입 이후 점유율이 상승했다고 하나,

  • [산업구조][기술지식집약적][지역][전력][관광][미디어]기술지식집약적 산업구조, 지역산업구조, 전력산업구조, 관광산업구조, 미디어산업구조, 방송산업구조, 광고산업구조, 영화산업구조, 항공기산업구조 분석
  • 광고산업구조1. 광고주광고주는 광고를 행하는 주체로 광고비를 지불하여 광고대행사로 하여금 광고를 제작하여 매체를 통해 수용자에게 전달하는 존재이다. 광고주에는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은 물론 정부, 학교, 병원, 교회와 같은 비영리법인도 포함된다. 광고의 내용으로는 상품과 서비스의 판매가 주를 이루지만 정부와 기업이 호의적인 이미지를 조성하기 위한 공익광고도 적지 않다.우리나라의 주요 광고주는 주로 재벌그룹의 전자, 자동차,

  • 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광고, 다양한 동호회 활동의 장려타 커뮤니티에 비교해 가장 차별화 할 수 있는 부분 부각보기좋은 홈페이지를 간단한 조작으로 구성할 수 있음을 부각관심일촌의 확대, 유대관계 내에서의 색다른 기능 첨부로 인맥기능 부각과도한 트래픽으로 인한 느린 속도 – 이용 시간대의 집중으로 발생첨부자료 파일 기능의 불편 – 큰 용량 파일의 업로드와 적용 파일의 문제도토리의 가격 불만 – 프리첼의 실패가 지나친 상업화에 있음에 유의다매체 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