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NATE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체 포털 사이트 현황
포털 이메일 이용률
네이트 성장률
Why ?
But
TARGET
F.G.I.
소비자조사 결과
크리에이티브 분석 (네이버)
크리에이티브 분석 (다음)
크리에이티브 분석 (기존 광고) : 보는 것이 힘이다 보는 검색
광고목표
Concept 도출
스토리보드
BTL
- 본문내용
-
소비자 조사 개요
1차조사
· 대상 : 20세 ~30세 100명
· 기간 : 2009년 9월 28~30일
· 장소 : 안산, 서울 지역
· 방법 : 설문조사
· 조사내용 : 네이트 인지도와 광고 선호도 등의 조사
2차조사
· 대상 : 20~30대 학생 및 직장인 8명
· 기간 : 2009년 10월 5~6일
· 장소 : 안산 사랑터
· 방법 : F.G.I
F.G.I.
“ 회사에서 업무상 네이트온을 많이 사용하죠. 그래서 네이트에서 종종 뉴스나 검색 을 많이 하는편이예요 .”
“ 네이트가 검색포털 사이트였어요? 저는 싸이월드밖에 잘 몰라요.”
소비자조사 결과
1. 현재 집행중인 네이트 광고를 네이트 광고로 인식하지 못하고있다.
2. 네이트가 싸이월드와 연동된것을 모르고 있다.
3. 네이트가 포털 싸이트임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4. 네이트에 대한 이미지가 뚜렷하지 않다.
타사와 차별 없는 ‘검색’과 포털 서비스만으로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없기
때문에 광고를 통해 동영상으로 ‘보는 검색’ 이라는 USP로 광고 집행 중
BTL
장소: 워커힐 호텔 스케이트장
일시: 12월 24일부터 1월 30까지 주말및 공휴일
대상: 프로포즈를 하고자하는 커플 <총인원 20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