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대한통운 글로벌기업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대한통운소개
2. 대한통운의 물류합리와
목표와 기본방향
3. 대한통운의 기업현황
4. 대한통운의 경영전략
1) Total Supply Chain Solution
2) 글로벌 통합물류전략
3) 글로벌 미래현황
5. 3자 물류
1) 국내물류 시장에 대한 판단
2) 대한통운 TPL의 성공전략
3) 대한통운 3자 물류의
특장점 및 문제점
6. 대한통운의 어려운 점
결론
-조원의견
- 본문내용
-
서론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확산으로 택배업 성장
대한통운택배, 한진택배, 현대택배 등 3사가 경쟁우위를 차지하고 있음.
세계화와 경쟁의 가속으로 인하여 경쟁상태는 치열한 경쟁구도를 보임.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양적 질적 만족도와 내부의 탄탄한 품질경영이 판가름.
본론 1. 대한통운소개
1) 대한통운 개요
-1930년 11월 15일 조선 미곡 창고 주식회사로 창립.
- 대한통운의 대표자는 이국동 사장
인원 9845명, 자본금 796억원, 매출액 2008년 10월 현재 2조 1000억원, 영업이익 1000억원 이상을 달성
육상운송을 비롯하여 해상․항공운송, 택배, TPL, 렌터카, 3자 물류, 이사물, 항만하역, 유통 사업에 이르기까지 45개의 광범위한 물류 운송시스템을 가동
전국 40여개 지점, 500여개의 점포망
전세계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해외 네트웍
최첨단 운송장비
신속,정확,안전한 운송시스템
9천여 종업원의 성실성
고객의 문전에서 문전까지
(Door to Door Service)
유구한 역사를 기반으로 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격의 토털 물류서비스 제공
동북아 물류 중심국가로 성장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유일의 물류기업으로 각광
자료평가
- ppt구성이 매우 안 좋음
- 2jeong***
(2010.03.24 23:08: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