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쿠퍼 인더스트리스(Cooper Industrie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the Cooper Industries>
1. Cooper Industries의 역사
2. Cooper Industries의 역대 CEO
3. Cooper Industries의 전략
4. 주요연혁
5. Cooper Industries의 현황
<사업 분야>
1. Divisions
1) Cooper B-Line
2) Cooper Bussmann
3) Cooper Crouse-Hinds
4) Cooper Lighting
5) Cooper Safety
6) Cooper Power Systems
7) Cooper Wiring Devices
8) Cooper Tools
2. Platforms
3. Acquired Priorities
< Cooper 사의 다각화 전략 >
1. 사업분야의 특성
2. Cooper사의 다각화전략
3. Cooper의 다각화의 특징
<전략적 소싱>
- 본문내용
-
2. Cooper Industries의 역대 CEO
Charles Cooper 1833-1895 (subsequently chairman to his death in 1901)
Frank L. Fairchild 1895-1912
Charles Gray Cooper 1912-1919 (chairman to 1923)
Desault B. Kirk 1919-1920
Beatty B. Williams 1920-1940 and 1941-1943 (chairman to 1956)
Charles B. Jahnke 1940-1941
Gordon Lefebvre 1943-1955
Lawrence F. Williams 1955-1957 (chairman to 1959)
Eugene L. Miller 1957-1975 (chairman to 1983)
Robert Cizik 1975-1995 (chairman to 1996)
H. John Riley Jr. 1995-2005 (chairman to 2006)
Kirk S. Hachigian 2005-present
현재 경영진
Kirk S. Hachigian - Chairman,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Melissa Scheppele - Vice President, Business Systems
Terry A. Klebe - Senior Vice President and Chief Financial Officer
Terrance V. Helz - Associate General Counsel and Secretary
Robert L. Taylor - Chief Marketing Officer
Tyler Johnson - Vice President and Treasurer
C. Thomas O'Grady - Senior Vice President, Business Development
John B. Reed - Vice President, Taxes
Bruce M. Taten - Senior Vice President, General Counsel and Chief Compliance Officer
David T. Gunther - Vice President, Internal Audit
James P. Williams - Senior Vice President, Human Resources
Rick L. Johnson - Vice President, Controller and Chief Accounting Officer
Laura Ulz - Vice President, Operations
Grant L. Gawronski - Vice President, International Operations
3. Cooper Industries의 전략
S&P 500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비 금융계 기업인 cooper는 37대의 미국대통령을 거쳤고, 수없이 많은 세계불황과, 제2차 세계대전, 자동화와, 개인컴퓨터와 같은 기술의 변화를 겪어왔다.
기업 시작이래로, Cooper Industries의 성공은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높은 도덕적 기준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와 접촉을 하는 비즈니스 수행의 현대화에 기인한다.
이들의 역사와 175년이 넘는 동안의 성취를 축하하면서, 현재의 cooper은 훌륭하고 밝은 미래의 확신을 위한 더 높은 이해를 하고자 한다. cooper의 직원, 제품 포트폴리오, 비즈니스 모델, 문화 및 가치, 원칙과 자사의 비즈니스를 주도할 수행 능력 등을 경영상에 있어 더욱 뛰어난 감각을 제공하기 위해 결합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