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M-net media(엠넷닷컴 미디어)의 성공가능성과 그 실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성공 가능 요소
Ⅲ. M-net미디어의 잠재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한 문제점 인식과 해결 방안
Ⅳ. 결론
본문내용
2.기업선정이유


음악서비스 방문자수 1위

최다 엔터테인먼트 관련 동영상 Contents (10만 클립)보유

음악분야 점유율 3위 18.65%

최근 Hot issue로 떠오르고 있는 케이블 TV Contents

인터넷을 이용한 Contents 제공 경로 다양화
(Cyworld, GomTV, Naver..)


3.제한사항


M-net media의 케이블 방송사업과 디지털미디어 사업에 초점


M-net media = Mnet.com


1) 브랜드 파워와 음악 감상 홈페이지 연계


M-net만의 브랜드 파워와 온라인음악시장진출


M-net 의
음악 브랜드 파워

음악과 관련된 모든
activity의 중심

M-net의
온라인
음원시장진출


음원수요 Trend 변화
-온라인 음원시장 강세


1) 브랜드 파워와 음악 감상 홈페이지 연계

온라인 사이트 Mnet.com의 운영


공개앨범
- 기존 클립을 이용한 사용자의 새 Contents제공

마이스타
- 가입자 개인마다 부여되는 음악블로그

UC씽
- MR분리기술을 이용, 노래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가입자의 참여유도

Entertainment killer contents
- 자체제작 후 방송, 온라인 contents로 제공

2) 다양한 제휴산업 및co-marketing으로 고객 접점의 확대

GomTV

TV방송을 위한
contents 필요


채널,시청자

Contents

M-net

contents 제공할
채널 필요


▶M-net contents 수요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슈퍼스타 K의 경영전략 분석
  • 그램마저 압도하였다. 슈스케2 결승 19% 최고시청률 경신 초대박 케이블 한계 허물었다 뉴스엔 2010. 10. 23이는 지상파와의 경쟁에서 한계를 뛰어넘고 케이블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셈이다.모기업 조직 개편 및 통합 이슈지난 3월 1일 CJ그룹은 국내 유일의 종합 콘텐츠 기업인 ‘CJ E&M(Entertainment & Media)’을 공식 출범시켰다. CJ E&M은 방송 분야의 CJ미디어와 지난해 인수한 온미디어, 영화 분야의 CJ엔터테인먼트, 음악의 엠넷미디어, 게임의 CJ인터넷 등

  • [사이버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
  • Person MediaSITUATION, DEVELOPMENT, THE POINT AT ISSUE, AND THE WAY TO GO 목차서론 - 연구제기 1장 1인 미디어란 무엇인가?1) 개념2) 발전3) 현황4) 특징2장 주요한 1인 미디어1) 미니홈피 2) 블로그 3) UCC4) 기타 1인 미디어 3장 1인 미디어의 사용과 발전 1) 정보전달과 제공- 블로터 2) 상업적 이용- 블로그 마케팅3) 공론장으로의 기능- 대안언론 4장 1인 미디어의 한계1) 1인 미디어, 진정한 저널리즘인가?2) 콘텐츠 저작권 3) 미니홈피와 블로그의 문제점 5장 1인

  • [미디어 경제학] 기업화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한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분석(SCP, 마이클 포터 5 FORCES, 3V 분석 모형)
  • 마케팅(Stealth marketing): 스텔스 폭격기처럼 갑자기 소비자들에게 집중적으로 홍보를 퍼부어 한 번에 관객을 유도하는 방식.(2) 전통적인 방식①입소문 마케팅: 상품자체의 질이 좋아서 그 자체로만으로도 관객들이 입소문을 내서 성공 하는 전통적인 마케팅 기법.ex)워낭소리-스프레드 마케팅: 신문이나 방송 등에 광고를 내보내지 않고 인터넷과 입소문만을 활용하여 비용을 줄이고 홍보효과는 극대화시키는 마케팅전략이다. 이 방법을 활용하면 타깃

  • CJ E&M 기업분석 & 경영전략
  • Media의 주요 채널 및 대표적인 방송CJ E&M Media의 주요 채널로는 tvN, 채널CGV, Mnet, Onstyle, 수퍼액션, 온게임넷, 투니버스, OCN, XTM,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코리아 등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케이블 TV 채널을 모두 가지고 있다.이외에도 CJ E&M의 채널은 다양화된 시청자의 Needs 변화와 뉴미디어 플랫폼의 다변화에 대응하여 차별화된 소재와 포맷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컨텐츠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각종 시청자 이벤트, 초청 시사회 등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마케팅의 혁신을 통한 최고의 원가 경쟁력과 최단의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생산성을 가진 경영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경영의 효율을 극대화 하자는 뜻이다. 그리고 Company는 글로벌 운영과 조직문화의 혁신으로 글로벌 고객 흡인력을 갖추고 역동적 조직문화를 구축하여 고객이 사랑하고 신뢰하는 기업을 뜻한다.삼성전자는 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홈, 모바일, 오피스 네트워크와 네트워크 제품들을 지원할 수 있는 핵심부품을 4대 전략 사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