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팟 iPod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he Market Share of iPod
2. SWOT Analysis
3. Why people love iPod?
4. The Marketing Strategy of iPod
- 본문내용
-
Brand
“Just because It’s Apple”
가장 충성도 강한 매니아 집단
끝없는 혁신과 디지털 문화의 개척자
얼리어댑터의 필수품
디지털 명품의 이미지
혁신적인 디자인
감성적인 인터페이스(iTunes)
뛰어난 사용자 환경
1981년 거대기업 IBM을 경쟁자로서 환영한다는 자극적인 광고를 시작으로
1984년 매킨토시의 탄생을 알린 충격적 TV광고를 거쳐
오늘날 iPod의 실루엣 캠페인까지
애플의 광고는 언제나 화제와 논란의 중심이 됨
제품의 패키지를 개봉하는 시점부터
Touch 패드를 터치하는 순간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잊을 수 없는 경험과 몰입으로 이끄는
제품기획(Touch, Feel, and Purchase)
- 참고문헌
-
iCon 스티브 잡스 (아이팟, 토이 스토리, 매킨토시로 세상을 뒤바꾼 애플의 천재 CEO) 윌리엄 사이먼/민음사 2005
애플의 법칙(애플의 생태계에는 문화와 경제가 공생한다)하야시 노부유키
살림/Biz 2008
크리에이티브 그래픽 디자인 아이콘 100 /퓨처미디어 2008
http://www.vertygoteam.com/appl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멀티콤 Multicom 사례연구
- 베트남 현지채용 관리 및 인사제도 구축의 이해
- 사회적 기업 세상을 바꾸는 착한 기업
- 한국의 사회적 기업 사례
- [마케팅] 보상 프로그램 사례
- 테슬라 TESLA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연구 및 테슬라 향후전략 제시 - 테슬라 기업전략 연구
- 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예를 들어, 소비자 행동 등) 실험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실험대상, 실험과정, 실험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기업의 일반환경(경제적 환경, 정치적-법률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 [리더십]신조류 거래적 리더십과 변혁적 리더십의 하위 변인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