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팟 iPod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he Market Share of iPod


2. SWOT Analysis


3. Why people love iPod?


4. The Marketing Strategy of iPod
본문내용
Brand


“Just because It’s Apple”


가장 충성도 강한 매니아 집단
끝없는 혁신과 디지털 문화의 개척자
얼리어댑터의 필수품
디지털 명품의 이미지

혁신적인 디자인
감성적인 인터페이스(iTunes)
뛰어난 사용자 환경


1981년 거대기업 IBM을 경쟁자로서 환영한다는 자극적인 광고를 시작으로
1984년 매킨토시의 탄생을 알린 충격적 TV광고를 거쳐
오늘날 iPod의 실루엣 캠페인까지
애플의 광고는 언제나 화제와 논란의 중심이 됨


제품의 패키지를 개봉하는 시점부터

Touch 패드를 터치하는 순간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잊을 수 없는 경험과 몰입으로 이끄는

제품기획(Touch, Feel, and Purchase)


참고문헌
iCon 스티브 잡스 (아이팟, 토이 스토리, 매킨토시로 세상을 뒤바꾼 애플의 천재 CEO) 윌리엄 사이먼/민음사 2005


애플의 법칙(애플의 생태계에는 문화와 경제가 공생한다)하야시 노부유키
살림/Biz 2008


크리에이티브 그래픽 디자인 아이콘 100 /퓨처미디어 2008



http://www.vertygoteam.com/ap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APPLE 기업현황과 성공요인분석및 애플 경영혁신 성공사례분석및 애플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APPLE기업분석 보고서-목차-1. 애플 APPLE 기업소개(1) 기업미션(2) 기업목표2. 애플 기업 핵심역량3. 애플 성공요인과 현황분석4. 애플의 혁신 성공사례(1) 아이맥 iMac 성공사례(2) 아이팟과 아이튠즈 성공사례 (iPod & iTunes)(3) 아이폰 성공사례 (4) 아이패드 iPad 성공사례(5) 아이클라우드 iCloud 성공사례5. 애플의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마케팅전략 방향제시(2) 마케팅목표 수립(3) 마케팅전략 제시1. 애플 APPLE 기업소개(1) 기업미션-애플사의 미션부

  • [마케팅] 애플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성공사례)
  • 아이팟 배터리 충전 가능, A/S 아이튠즈 무료이용 가능(아이튠즈는 애플사에서 만든 아이팟 관리를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이다)아이팟 비디오로 TV, 뮤직비디오,영화 시청 가능아이팟 신제품 체험 행사 Apple-Zone : 이름 새기기 무료 행사 신제품 체험권촉진전략(제2의 아이팟존: 체험센터 활용)아이팟존에서 체험할수 있는일은?*연예인 마케팅 전략체험센터 활용 전략 - 싸이월드 게시판에 ipod과 관련된 사연 및 사진 이벤트- ipod으로 4행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애플 iPod을 비교하게 된 동기현대사회에 mp3는 핸드폰 처럼 누구나 갖고 있고 또한 경쟁이 치열한 것 중에 하나이다. 20대라면 누구나 mp3를 구매해 봤을 것이며 mp3를 구매하는 과정 중에 ‘아이팟’과 ‘YEPP’이란 제품을 적어도 이름으로라도 접해보았을 것이다. ‘아이팟’ 하면 떠오르는 네모난 전자기기는 세계적으로 아이팟 열풍을 낳았으며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맥도날드의 빅맥이 세계 곳곳에 심어져 하나의 아이콘이 되어 ‘빅맥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및 광고 전략)7. 우리들의 제안(1) 한국시장 공략 (현지화 및 유통)(2) ipod의 미래전략1. 발표목적iPod은 21세기 초 최대의 히트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MP3 플레이어로 부진의 늪을 헤매고 있던 거대기업 애플사를 회생시킨 효자 아이템이다. 이러한 ‘아이팟’으로 유

  • [국제마케팅] 애플 아이팟 iPod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Made in Apple을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2) iPod의 디자인 마케팅(3) itunes를 통한 on&off line 연계 마케팅(4) Mania를 이용한 문화 마케팅(5) 체험마케팅(6) 패션 마케팅(7) 감성 마케팅(8) 스타 마케팅7. 마케팅 분석(1) STP 전략(2) 4P전략(3) SWOT 분석8. i-Pod의 나아가야 할 방향 1. 선정동기글로벌 마케팅기업을 찾던 중 우리에게 친숙한 로고와 깔끔한 이미지로 인식된 애플을 알게 되었다. 애플사는 다른 기업들의 제품과는 다르게 iPod은 심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