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PART
1.what is trend marketing?
2. 출현배경

ⅡPART
1. 사례 (국순당)
2. 장점,한계점
3.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What is trend marketing?

유행 경향을 창조하여 스스로 시장을 창출해내는 마케팅


유행,대세
대중들 또는 고객이 그 경향에 집중하고 소비한다는 의미

“트랜드를 창조하는 자, 마케팅을 주도한다”


2009 현재 , 트랜드는 무엇?

2pm, 아브라카타브라?
웰빙, 한류 ??

그리움,허전함,외로움의 둘도 없는 친구

“막걸리는 또 하나의 붐”


불황 속 새롭게 소비자를 자극하는 마케팅
제 2의 한류와 웰빙을 담고 있는 글로벌적 마케팅 전략



1.막걸리 왜 뜨나?
저렴해서
-막걸리(750ml)병당 1300원
-소주,맥주 절반 가격
웰빙 바람 막걸리 인기에 한몫
생막걸리엔 이런 효능이…
-필수 아미노산 10여 종 함유
-효모,유산균 많아
-항암 효과도 있어
톡쏘는 맛 ‘일품’
-막걸리 탄산함유량 2.5vol
-콜라(1.5L)탄산량의 25%수준
참고문헌
-중앙일보www.joins.com-코리아 이코노미스트www.economist.co.kr-the Immutable Laws of Marketing/알 리스/비지니스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마케팅 쉬중멍외 박영사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0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9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글로벌 브랜드 브랜드메이저 (A brand consulting company) 새로운 사람들 http://dragon.yonsei.ac.kr/%7Emaejiri/cgi-bin/technote2/http://www.yonhapnews.co.kr/news/20040303/http://www.brandstock.co.kr/brandmedia/news/newsview.htmhttp://sa92.com.ne.kr/thanku.htm‣ http://mail.shoppy.co.kr/Document/SubList.htm?Code=300203http://myhome.naver.com/bonyclub/utong/utong1.htm1이

  • 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
  • 마케팅전략결론시장분석현황STP 분석Segmentation + Targeting20-30대의 트랜드에 민감하며, 소득분위 B등급 이상의 소비자층을 타겟으로 카페베네의 유럽풍 고급문화를 향유하고자 하는 소비자층지리적 변수인구통계적 변수사회심리적 변수A+ABCDEF모던하고 빈티지한 공간에서유럽풍 고급 카페문화를 즐길 수 있는 Caffé bene 마케팅전략결론시장분석현황STP 분석Positioning이러한 Café bene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층을 위한 브랜드 포지셔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마케팅올리브영이 연상될 때 다양한 이미지가 올리브영과 함께 연상되도록 하는 마케팅이다. 기업의 이미지는 대단히 중요하며 더욱이 사회적 마케팅이 필수인 상황에서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PB브랜드로 가지고 있는 ‘보’나 ‘식물나라’는 자연의 훼손을 최소로 하여 만든 제품임으로 이와 관련된 홍보를 통해 친환경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야 한다. 사회적 마케팅을 펼쳐서 ‘좋은’이나 ‘착한’이미지도 구축해야 한다. 더 이상 사회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 청춘차렷‘이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광고 말미에 삽입한 시리즈광고를 선보였다. 일에 지친 여자가 입술이 건조해보인다는 동료 직원의 말에딱풀을 열어 입에 바른다던가 레포트를 다 쓰고서 마지막 순간에 저장을 하지 않고 꺼버린다던가하는 일상 속에서 피로할 때 충분히 일어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이용해 재미있게 구성하였다. 섹시 컨셉인 이전의 광고에 비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었으며 정신 차리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마케팅은 지금도 외식업체의 성장 촉매제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베니건스의 향후 전략은 바로 외식산업에 새로운 변화에 주목할 뿐만 아니라 과거 동일한 위기 사례를 살펴보고 거울삼아 보는 것도 업계를 성장 시켜나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것이다.3. 레포트 후기 이번 레포트를 쓰는 과정은 정말 힘들었다. 7명이라는 많은 조원들이 약속을 정해서 만나는 것도 힘들었으며 또한 주제를 정하는 것도 힘든 작업이었다. 처음에는 교수님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