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PART
1.what is trend marketing?
2. 출현배경
ⅡPART
1. 사례 (국순당)
2. 장점,한계점
3.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What is trend marketing?
유행 경향을 창조하여 스스로 시장을 창출해내는 마케팅
유행,대세
대중들 또는 고객이 그 경향에 집중하고 소비한다는 의미
“트랜드를 창조하는 자, 마케팅을 주도한다”
2009 현재 , 트랜드는 무엇?
2pm, 아브라카타브라?
웰빙, 한류 ??
그리움,허전함,외로움의 둘도 없는 친구
“막걸리는 또 하나의 붐”
불황 속 새롭게 소비자를 자극하는 마케팅
제 2의 한류와 웰빙을 담고 있는 글로벌적 마케팅 전략
1.막걸리 왜 뜨나?
저렴해서
-막걸리(750ml)병당 1300원
-소주,맥주 절반 가격
웰빙 바람 막걸리 인기에 한몫
생막걸리엔 이런 효능이…
-필수 아미노산 10여 종 함유
-효모,유산균 많아
-항암 효과도 있어
톡쏘는 맛 ‘일품’
-막걸리 탄산함유량 2.5vol
-콜라(1.5L)탄산량의 25%수준
- 참고문헌
- -중앙일보www.joins.com-코리아 이코노미스트www.economist.co.kr-the Immutable Laws of Marketing/알 리스/비지니스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