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GS25 자전거 대여 서비스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프로젝트 대상 소개
Ⅱ. 기업 소개
Ⅲ.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3. SWOT 분석
Ⅳ. 목표설정
Ⅴ. 세분시장 마케팅전략 수립
Ⅵ.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Ⅶ. 실행프로그램
- 본문내용
-
Ⅱ. 기업 소개
1. 기업 정보
・ GS 25
・ 업종명 : 쇼핑/유통 (편의점)
・ 설립일 : 1990. 12
・ 본사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6가 10번지 강서타워
2. 기업 개요
・ GS25는 대한민국의 편의점 사업자이며 GS Retail 그룹 계열사이다.
・ 고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 생활 편의성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편리하고 친근하게 제공하는 편의점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3. 기업 사명
GS25는 GS의 경영이념인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를 GS25리테일의 비전을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사랑받는 회사’, ‘조직 구성원에게 보람과 자부심이 넘치는 회사’,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로 실천하고 있다.
4. 기업 연혁
1971. 02 회사 설립
1990. 02 편의점 사업 발족
1990. 12 LG 25 경희점(1호점) 개점
2002. 06 제4차 정보시스템 구축
07 (주)LG유통, (주)LG수퍼센타, (주)LG백화점 3사 (주)LG유통으로 통합
2005. 03 (주)LG유통에서 (주)GS 리테일로 회사명 변경,
04 GS 25 BI 변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