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와 고객이 함께하는 친환경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그린 경영의 대두, 소비자가 원하는 Green이란?
Green Trend – 소비자 편
Green Trend – 기업 편
소비자가 원하는 Green 이란?
2. 서울우유의 현재 전략과 개선방안
자사 및 경쟁사 분석
Case Study
Milk Together! 서울우유!
3. 서울우유와 고객이 함께하는 Milk Together!
오프라인 전략
온라인 전략
4. ‘진짜’ 친환경 기업 서울우유
알뜰하게 환경을 지키는 서울우유
친환경기업은 역시 서울우유
- 본문내용
-
그린마케팅의 정답은 우리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국민의 마음을 알아주는 대한민국 대표 우유, 서울우유
1. 그린 경영의 대두, 소비자가 원하는 Green이란?
2009년 소비 트렌드
친환경(GREEN)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종플루 여파로 가족의 건강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하지만 제품의 가격에는 아직 민감하다.
친환경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아직 제품의 품질과 가격에 더욱 민감
제품의 품질과 가격 측면이 먼저 해결되어야
소비자는 친환경을 고려한다!
기업 내∙외부에서 그린에 대한 관심 및 중요성이 증대되면서
그린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이 점차적으로 증가
적합한 가격, 좋은 품질 그리고 건강 차원에서
나와 내 가족이 실질적으로 느끼는 편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