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와 고객이 함께하는 친환경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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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그린 경영의 대두, 소비자가 원하는 Green이란?
Green Trend – 소비자 편
Green Trend – 기업 편
소비자가 원하는 Green 이란?

2. 서울우유의 현재 전략과 개선방안
자사 및 경쟁사 분석
Case Study
Milk Together! 서울우유!

3. 서울우유와 고객이 함께하는 Milk Together!
오프라인 전략
온라인 전략

4. ‘진짜’ 친환경 기업 서울우유
알뜰하게 환경을 지키는 서울우유
친환경기업은 역시 서울우유
본문내용
그린마케팅의 정답은 우리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국민의 마음을 알아주는 대한민국 대표 우유, 서울우유


1. 그린 경영의 대두, 소비자가 원하는 Green이란?

2009년 소비 트렌드

친환경(GREEN)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종플루 여파로 가족의 건강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하지만 제품의 가격에는 아직 민감하다.

친환경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아직 제품의 품질과 가격에 더욱 민감

제품의 품질과 가격 측면이 먼저 해결되어야

소비자는 친환경을 고려한다!

기업 내∙외부에서 그린에 대한 관심 및 중요성이 증대되면서
그린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이 점차적으로 증가

적합한 가격, 좋은 품질 그리고 건강 차원에서
나와 내 가족이 실질적으로 느끼는 편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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