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의 요금 정책에 대한 이해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REW의 기본 개념

2. BILLCOM의 기본 개념

3. Application Overview

본문내용
6) Sample
 화면에 Hello world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작성
․OS : Windows NT 4.0 이상 또는 Windows 2000 이상
- 개발환경 : MicroSoft Visual C++ 6.0 이상
- 프로젝트 생성 : MSVC의 File/New에서 Win32 Dll로 생성
- 환경 설정
Include Path에 brew\inc를 추가
Preprocessor define에 AEE_SIMULATOR 추가
Debug Executable = Brew\bin\Brew_Emulator.exe
Debug Execution Dir = Brew\Examples
Add AeeAppGen.c AeeModGen.c to project
Add code to hello.c
Compile & Test.

7) 주의사항
․HandleEvent 함수가 이벤트를 처리하지 않을때는 FALSE를 리턴해야 한다
․Floating Point 연산은 지원되지 않는다
․Global, Static, Const 변수를 사용하면 안된다
․C++을 사용할 경우 new와 delete연산자를 재정의 해야한다
․표준 C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말고 오직 SDK에서 제공하는 API만으로 코딩하여야 한다.
․Data 치환시 다음과 같은 코드를 사용하지 말라
char sBuffer[100];
short wNum;
wNum = *(short *)sBuffer;
대신 다음과 같은 코드를 사용하라
MEMCPY(wNum, sBuffer, 2);
․ARM 컴파일러에서 1바이트 단위로 구조체를 packaging 하려면 __packed struct 를 사용
한다 (VC++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키워드)
․STACK 크기가 극히 제한되어있으므로 함수의 깊이가 너무 깊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특히 SOCKET을 사용할 때 이런 실수를 하기 쉽다



2. BILLCOM의 기본 개념
․빌컴은 KTF 멀티팩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료 부가를 목적으로 KTF 과금 게이트웨이
인 MACS 와 KTF 멀티팩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서버간의 데이터 송수신 방식을 정의하기
위해 사용한다.
․네트웍을 이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각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는 컨텐츠 및 패킷
에 대한 과금 및 접속한 단말기의 기본 정보를 구하기 위해 KTF에서 제공하는 확장 API
중 통칭 ꡐ빌컴ꡑ이라 칭하는 API를 사용하여 해당 기능을 구현한다.
본 장에서는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한다.
- 빌컴 헤더 패킷 : 어플리케이션 정보 및 단말기의 정보를 구하기 위한 패킷
- MACS 헤더 패킷 : 과금 및 트래픽 통계를 위한 패킷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테마파크 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
  • 대한 투철한 신념으로 서비스에 대한 의식의 대전환을 통하여 변화와 혁신을 주도함으로써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실현의지를 몸소 실천해 왔다. 종업원과 함께 하는 리더로서 “종업원 만족 없이 고객만족 없다”는 최고경영자의 신념 아래 종업원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종업원의 처우를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고경영자의 리더십은 서비스업에 대한 투철한 철학, 변화와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실현의지, 종

  • [기업분석]SKTelecom sk텔레콤 기업분석
  • 요금제, KTF 나 LG 텔레콤의 최저요금도 또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이동통신 요금은 그 활용도에 비해 너무 비싼 요금을 소비자들에게 요구하고 있다는 인식이 많기때문에 각 이동통신 회사에서는 그들의 공급자로서의 교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요금제도에 대한 체계를 소비자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수준으로 조절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일 것이다. 계속.Ⅱ. 외부적 환경 분석4. 거시 환경 분석⑤ 공급자의 교섭력 그 동안 이동

  • [정보통신경제학] 포탈사이트간 경쟁과 게임이론
  • 정책적으로 자유로운 시장진입을 활성화하도록 하여 잠재적 경쟁자가 시장에서 독점력을 행사하는 업체에 의해 퇴출되지 않도록 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나타날 지도 모르는 사업자간 담합을 미리 막고 한 편으로 서비스 부문에 있어 상호 호환성 확충을 유도하는 정책도 바람직하다. 1/26~2/22/2~82/9~152/16~22daum 카페14007 13820 13443 12651네이버 카페in563 1603 2214 1955네이버 블로그3448 3173 3063 2679싸이월드미니홈피3386 4060 4270 4385싸이월드 클럽1641 14

  • KT(한국통신, KTF) 사이버홍보활동, 마케팅, KT(한국통신, KTF) 번호안내사업, KT(한국통신, KTF) 비정규인력, KT(한국통신, KTF) 노동감시, KT(한국통신, KTF) 노조파업, KT(한국통신, KTF) 노조단체행동
  • KTF)의 비정규인력, KT(한국통신, KTF)의 노동감시, KT(한국통신, KTF)의 노조파업, KT(한국통신, KTF)의 노조단체행동 분석Ⅰ. 서론Ⅱ. KT(한국통신, KTF)의 사이버홍보활동1.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행태2. 이용자 사용행태 및 만족도 분석1) 인터넷 홈페이지와 사이버 홍보활동2) 사이버 홍보센터Ⅲ. KT(한국통신, KTF)의 마케팅1. 1/4분기 REVIEW2. 통신시장 전망Ⅳ. KT(한국통신, KTF)의 번호안내사업1. 번호안내사업에 대한 이해2. 번호안내사업을 분사화

  • [경쟁][경쟁기업분석][경쟁정책]경쟁과 경쟁기업분석, 경쟁정책, 경쟁과 경쟁우위, 경쟁라운드, 경쟁과 경쟁상태, 경쟁제한금지법, 경쟁과 경쟁안전장치, 경쟁과 경쟁가치모형, 경쟁과 경쟁분석, 경쟁과 경쟁전략
  • 경쟁과 경쟁기업분석, 경쟁정책, 경쟁과 경쟁우위, 경쟁라운드, 경쟁과 경쟁상태, 경쟁제한금지법, 경쟁과 경쟁안전장치, 경쟁과 경쟁가치모형, 경쟁과 경쟁분석, 경쟁과 경쟁전략 분석Ⅰ. 경쟁과 경쟁기업분석1. 경쟁기업의 현재의 전략과 관련하여 우리가 경쟁기업을 분석하는데 선행되어야 할 일은 과연 경쟁기업이 어떤 전략을 취하고 있는가의 문제2. 우리는 경쟁기업의 목표를 이해해야 한다3. 경쟁기업이 그 산업에 대해 갖고 있는 가정을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