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고객만족경영 분석
7.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Place
타 백화점에 비해 적은 수의 매장을 갖고 있으나, 핵심 지역에 분포되어 있어서 점포 수에 비해 많은 매출 달성
Process
CRM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파악
E-MAIL, 우편,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서비스 홍보
방문 고객이 해당 서비스를 얻을 수 있도록 매장 내에서 충분한 정보 제공
Physical evidence
여유로운 고품격 쇼핑을 위한 매장 구조 (매대 제거)
장기간 무료 주차 쿠폰을 활용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
VIP 전용 휴게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플레이 타임과 유아를 위한 휴게실
현대백화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생활문화 제안
문화 마케팅을 통하여 동일업계와 차별화
- 참고문헌
-
www.ehyundai.com
www.discountstorenews.com
www.retailnews.co.kr
www.fnnews.com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세기북스, 2003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