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필립모리스 회사 소개
초기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후기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말보로 광고전략의 효과
최근 말보로 마케팅
현재의 필립 모리스는?
출처
20분 토론
- 본문내용
-
1. 필립모리스 인터네셔널(PMI)은?
기 업 소 개
산업 담배
본사 미국 뉴욕 주, 뉴욕
직원수 75000명 이상
CEO 루이 C. 카밀레리
제조시설 60개
재무상 주요사항
2008년 2007년
순수익(백만달러) 25,705 22,810
영업이익(백만달러) 10,248 8,894
담배판매량(십억개비) 869.8 848.6
전세계 시장점유율 15.6% 15.6%
3. 후기 말보로 브랜드 마케팅
3.2 말보로의 상징 말보로 카우보이
“풍미가 있는 곳으로 오십시오.
말보로의 나라(Marlboro Country)로 오십시오.”
4.1 성공적인 브랜드가 지니는 내적 긴장감
“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한다.
자료평가
- 매우 좋은 제가 찾던자료!
- ws94***
(2014.09.14 19:20: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