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한국형 프랜차이즈 카페 민들레영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민들레영토 선정이유
민들레영토의 확장
민들레영토의 교육
민들레 영토의 정체
결론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Method of Franchise
* 현재 25개의 직영점 및 체인점 유지 中
- 국내에 스터디/문화교류형 카페 분야가 성공적으로 수용, 그 수요가 확산
- Franchising을 통한 빠른 확장으로 높은 성장률 및 순이익 증대
- 새로운 경쟁업체의 등장으로 제품시장은 더욱 확대
1. 왜 ‘민들레영토’ 인가?
외식만족도, 카페 브랜드 인지도 1위 기업
- 민토 이용을 위해 고객들은 추운 겨울에도 1시간 이상 기다리는 일을 마다하지 않음
- 찻 값 대신 문화비를 통한 서비스 제공
- 저렴한 가격으로
일정 문화비(약 5천원)로 무한 음료 리필, 독서, 세미나, 영화감상 등 기호에 따른 모든 활동 가능
국내 외식 만족도 1위 !
민들레영토 지점의 확장
- 대학교 내부의 민들레영토 - 그신대점
- 총장님의 약속 : 학생들에게 휴게실을 만들어 주겠다 !
- 삭막한 환경 속에서 친환경 카페를 만들기로 결정
- 대학교 내부 민토 1호점 탄생 : 대학교와 지역주민 연결
- 정부의 제약으로 대학교가 건물을 짓고 민토가 프랜차이징
하는 형태로 발전
-Mother Marketing
-다양한 인테리어로 공간 활용에 신선함 추구
-커피 전문점과 외식업체와의 결합 형태
-종업원의 서비스 의식이 높고 만족도 또한 높다.
W
-좌석 회전율이 비교적 낮음
-구전 홍보로 인한 매장 별 홍보 부족
본사의 조직적인 인력개발 등 체계
적으로 업무구조 미비
O
-홈페이지 접속률 외식업체 1위로서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도입을 활용한
현지국에 신선한 이미지 제공 가능성
T
-상업화로 인한 소비자의 초기 민들레
영토의 따뜻한 이미지 상실 우려
-스타벅스라는 거대한 경쟁기업과 중
소 커피 전문점
세분화 되어 있지 못하고 다양한 메
뉴를 취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