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초콜릿폰에 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3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워포인트도 판매
- 목차
-
●뉴초콜릿폰
●뉴초콜릿폰 마케팅
●광고
●성공이냐 실패냐
- 본문내용
-
3. 헐리웃 영화 ´아바타´ 마케팅
LG전자가 이십세기폭스와 제휴를 맺고, 연말 개봉되는 헐리웃 기대작 ´아바타(Avatar)´를 활용한 전세계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아바타´의 예고편 영상을 개봉 전부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판매되는 LG전자 ´뉴 초콜릿폰´을 통해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를 시작한 ´뉴 초콜릿폰´에는 2분 분량의 첫번째 예고편 영상이 담겨있고, 연말 출하되는 제품에는 두 번째 영상이 적용된다.
또, LG전자는 11월 4일 홍콩에서 열리는 ´뉴초콜릿폰 아시아 지역 출시 행사´에서 ´아바타´의 미공개 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세계 12월 17일 개봉 예정인 ´아바타´는 3천억원에 달하는 막대한 제작비와 최첨단 3D 영상기술로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타이타닉´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만든 대서사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LG전자는 향후 유럽, 중남미, 아시아, 캐나다 등 전세계적으로 광고, 매장전시, 휴대폰 컨텐츠 등에 아바타 영화를 활용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토마스 지거스(Tomas Jegeus) 이십세기폭스 인터내셔널 공동 대표는 "이번 협력은 LG ´뉴 초콜릿폰´에 담긴 혁명적인 모바일 기술과 제임스 카메론의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처영화 ´아바타´의 환상적인 결합"이라고 강조했다.
안승권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영화 ´아바타´와 LG전자의 ´뉴 초콜릿폰´은 모두 ´혁신´을 기반으로 업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는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향한 혁신을 통해 전세계 휴대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참고문헌
-
위키백과
인터넷 뉴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