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의 소비자 행동에 대한 인식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8 / 2019.12.24
- 4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최고의 작품 입니다.
정말 후회 없으실 겁니다.
다운만 받으세요 에이뿔 보장 입니다
마케팅 조사 과목 이고 마케팅에서 사용 하셔도 무방합니다
베리멕스 신뢰도 분석 등등 모든 분석을 하였습니다.
- 목차
-
Ⅰ. 서론
1. 주제선정 동기
2. 연구 문제
3. 연구의 필요성 및 배경
Ⅱ. 본론
1. 이론적 배경
2. 실증분석
Ⅲ. 결론
1. 연구 요약
2. 향후 전략 제시
3. 연구의 한계점 및 추후과제
- 본문내용
- 최근 경제발전을 기반으로 한 삶의 질의 향상은 사회 문화까지도 영향을 주게 되었다. 과거 화장이라는 미를 가꾸는 행위는 여성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다. 하지만 최근의 사회 문화의 변화는 남성들에게 까지도 외모가 더욱 중요하게 대두되게 되었고, 이 때문에 새로운 현상들이 생겨나기 시작하였다. 남성화장품이라 하면 기초화장품 밖에 떠오르지 않았던 과거와는 달리 관련기술의 발달로 인해 다양한 소비자 욕구에 맞추어 피부미화, 청결 등의 단순한 효능에서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는 고기능, 다기능의 제품 개발로 변화하고 있다. 개인 소득증대에 따라 생활에 여유가 생겨나고 개개인의 자아실현에 대한 욕구가 강해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화장품을 사용하는 층이 확대 및 세분화 되었다.
- 참고문헌
-
수 많은 논문
직접 설문지 조사
신문 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