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피앤지(P&G)의 사회공헌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9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G 소개

2. P&G 성장 배경

3. P&G 사회공헌 활동

4. 최종 결론
본문내용
(1) 기업이념
P&G는 지금과 다음 세대를 위하여 전 세계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우리에게 선두 자리의 매출, 이익 및 가치창출을 선사할 것이고 우리의 임직원들과, 주주 그리고 우리가 일하고 생활하는 지역 사회도 더불어 번영하게 될 것이다.

1) 핵심 가치 (Core Values)
P&G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인재를 채용한다. 우리의 조직은 내부 승진으로 이루어지고 업적 외에는 어떠한 차별도 없이 승진 및 보상을 한다. 우리는 P&G 사원이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행동한다.

2) 주인의식 (Ownership)
우리는 사업상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우리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의 효율성을 증대시키도록 도와야 할 개인의 책무가 있음을 인식한다. 우리 모두는 주인으로 행동하며 회사의 자산을 우리의 것처럼 다루고 회사의 장기적 성공을 목표로 행동한다.
참고문헌
www.pg.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hankyung.com
시장을 통째로 바꾸는 게임 체인져 - A.G.래프리, 램 차란, 정성묵 역, 21세기북스, 2009
창조 리더십 2.0 - 김영한, 위즈덤하우스, 2007
코닥과 P&G의 전략적 PR 성공사례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브랜드 제국 P&G - 프레더릭 댈즐, 권오열 역, 거름, 2005
P&G Power - 찰스 L. 데커, 홍길표 역, 영언문화사, 2002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 신현암, 삼성경제연구소, 2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청호나이스 중국 진출 전략
  • 사회공헌활동C O N T E N T S2. 경영실적 분석- 매출, 수출 분석- 재무지표 분석(연간 -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재무비율) 3. 경영전략 분석-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4. 해외진출(중국) 분석- 진출배경, 시장환경 분석- 전략 STP SWOT 4P5.결론- 성공요인-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ABOUT 청호나이스- 기업개요, HISTORY, VISION,

  • [무역] SK Energe(sk에너지)의 경영전략 분석, 해외진출(중국) 분석
  • 경영전략 분석-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5. 결론 / 성공요인앞으로의 과제(2) 느낀점 4. 해외진출(중국) 분석(1) 진출배경(2) SK Energy 중국시장 환경 분석(3) SK Energy Marketing 전략- STP- 4P- SWOT ABOUT SK ENERGY-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기업문화, 철학, 수상현황, 핵심가치-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ABOUT SK energy기업 개요CI

  • [국제경영] 경동나비엔 중국진출 전략
  • 사회공헌활동C O N T E N T S2. 경영실적 분석- 매출, 수출 분석- 재무지표 분석(연간 -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재무비율) 3. 경영전략 분석-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4. 해외진출(중국) 분석- 진출배경, 시장환경 분석- 전략 STP SWOT 4P5.결론- 성공요인-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ABOUT NAVIEN-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

  • Heineken Brand Marketing - 4P STP SWOT
  • Heineken Brand Marketing - 4P STP SWOTC O N T E N T SChapter 1 - INTRO-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핵심가치, Design경영, LOGO 등Chapter 4 - 경영전략 분석4G 전략6시그마, 윤리경영 분석- 지식경영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o COP (Community Of Practice)Chapter 2 - MarketingSWOT, 4P, STP 분석Chapter 5 – 결론1. 결론2. 나아갈 방향 / 전망Heineken Global MarketingChapter 3 - 성공전략DESIGN, COLOR 마케팅반전마케팅스포츠마케팅입소문, 체험마케팅명품마케팅사회공헌활동Chapter 1ABOUT Hei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사회, 정부 등)와 조직원들의 신뢰 구축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과제의 하나가 윤리경영이다. 특히 미국에서는 기업의 공익성과 신뢰성이 더욱 중요하므로 미국 내에서 사회지향적 기업으로서의 현대자동차에 대한 인식을 제고 해야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기업을 이끄는 회장과 기업을 구성하는 임직원들의 윤리의식 제고가 우선되어야 할 것이다. 그 다음, 꾸준한 사회공헌활동(CSR)으로 소비자에 한발 다가선 기업이라는 이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