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항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에어캐나다 선정동기 및 소개
2.본론
-에어캐나다 현황
-미시, 거시적 환경
-SWOT,7P분석

3.결론

-문제점 및 개선 방향

본문내용
한국 지점 소개
1988. 07. 01 Air Canada Cargo GSA 계약 체결
1990. 03. 01 Air Canada 여객 GSA 계약 체결
1993. 09. 11 Air Canada / Korean Air 공동운항
1994. 05. 17 Air Canada 서울 취항
2001. 06. 04 Air Canada 서울 - 밴쿠버 매일 운항 시작
2003. 03. 30 Air Canada / Korean Air 공동운항 종료
2003. 11. 13 Air Canada / Asiana Airline 공동운항 시작
2004. 05. 17 Air Canada 한국 취항 10주년
2005. 07. 02 인천 – 토론토 직항 취항

한국 지점 운항 간사

1994. 05. 17 B747-400 Combi 주 3회 첫 취항
1994. 10. 28 B747-100/200 Combi로 기종변경
1997. 10~1998. 02 A340-300기종 토론토행 주 1편을 포함,
주3회~5회의 운항 편수를 기록
1998. 04 B767-300 주 2회로 운항 편수 줄임
1999. 10. 31~2001. 06. 04 밴쿠버 주 3회(화,목,일)운항
2000. 06~ 현재 서울 – 밴쿠버 매일 운항
2005. 07. 02~ 10. 29 서울-토론토 직항운항
2006. 06. 17~ 10. 19 서울 – 토론토 직항 취항
2006. 06. 18~ 09. 28 밴쿠버 특별기 주 3회 운항


참고문헌
http://www.joongang.ca/ 중앙일보

http://www.aircanada.co.kr/ 에어캐나다 홈페이지

http://www.staralliance.com/ -스타얼라이언스 홈페이지

http://www.singaporeair.com – 싱가폴 항공 홈페이지

http://www.traveltimes.co.kr/ - 여행신문

『항공사간 제휴의 국제적 동향에 관한 연구』
서명선, 탐라대학교 2001, pp.247-26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수립
  • 항공사라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제주도와 연계된 여러 가지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주요연혁 2007년 11월 19일 탑승객 100만 명 돌파 2008년 2월 25일 국내선 2만 편 운항달성 2008년 6월 25일 국내선 2년 무사고 2만 편 달성으로 국제선 취항 자격 획득 2008년 7월 11일 국제선 전세기 첫 취항 (제주~히로시마) 2008년 12월 29일 탑승객 200만 명 돌파 2009년 9월 14일 탑승객 300만명 돌파3. 패키지 상품 분석 1) 편의시설 패키지 상품-에어텔: 제

  • 저가항공사 분석 및 진에어 마케팅
  • 항공 자유화 국가 :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말레이지아 등 2) 한국지역 국제선 저가항공사 운행현황- 한국출발 동남아노선 공급의 9% 점유- 한국 출발 국제선 대표 저가항공사 현황  대부분 여행사에 先 판매하는 Hard Block 형태로 판매국가항공사노선운항횟수태국오리엔트타이인천-방콕주7회스카이스타인천-푸켓주6회필리핀세부퍼시픽인천-마닐라, 세부주7/8회마카오에어마카오인천-마카오주7회홍콩홍콩에어청주-홍콩주6회Ⅰ. A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에어는 여객과 화물 사업 분야에서 모두 계속적으로 우수한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나. Cathay Pacific의 수입구조 분석구분점유비여객67%화물28%기내식, 기타5%total100%Cathay Pacific의 수입구조의 분석을 보면 여객과 화물이 주 수입원임을 알 수 있다. 특히 여객부문에서 전체 수입의 70%에 가까운 수입을 창출하고 있으며 화물 부문 역시 약 3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함을 알 수 있다.다. Cathay Pacific Air의 항공기 보유현황Cathay PacificA330-30032A340-30015B747-4

  • 여행업(여행사&항공사)에서의 마케팅 전략
  • 여행업(여행사&항공사)에서의마케팅 전략목 차Ⅰ.서론ⅰ.관광마케팅의 정의ⅱ.여행업의 마케팅 추세Ⅱ.본론ⅰ.여행사 마케팅 사례ⅱ. 항공사 소개 및 마케팅 사례1.국내항공사(대한항공&진에어)2.국외항공사(콴타스항공&젯스타항공)Ⅲ.결론ⅰ.SWOT분석1.여행사2.항공사(내항사&외항사)ⅱ.마케팅 대안 및 활성화 방안1.여행사2.항공사Ⅳ.참고자

  • [국제경영] 항공사 얼라이언스에 대해서
  • 항공업계의 글로벌 얼라이언스(global alliance)는 두 항공사간의 좌석 공유(코드셰어)나 상용고객 우대제도 교환과 같은 단순한 항공사간 협력체제를 뛰어 넘어 공동 스케줄과 공동 마케팅에다 기술개발까지 공동으로 추진해 사실상 단일 회사처럼 움직이는 다자간 기업연합체의 성격을 띤다.현재 구성된 얼라이언스는 총 5개. 가장 먼저 탄생한 얼라이언스는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로 지난 1997년 에어캐나다, 루프트한자, 타이항공, 유나이티드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