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채널] 상권분석을 포함한 성공제품(기업)의 마케팅 전략 사례 -클럽 E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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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
1.회사 소개(사진 첨부)
B.재무성과 – 총매출기준
A. 재무성과 – 총매출기준
2.환경 및 상권분석(클럽의 종류와 개수, 각 클럽의 특징 + 현재 클럽 시장의 상황, 상권분석)
A.3C 분석
IBIZA NIGHT
Godere Company
B.EDEN의 상권분석
3.SWOT / STP 분석
A.SWOT
B.STP
4.뉴 마케팅 믹스 전략
4C
Customer benefits(고객편익)
Cost to customer(고객의 기회비용)
Convenience(편의성)
Communication(정보와 의사소통)
5.Brief Comments
A.SWOT 분석 중 weak과 threat에 대한 전략 제안
결론
본문내용
Intro
현재 한국의 밤 문화, 강남의 유흥트랜드의 변화로 나이트클럽이 하나둘씩 자취를 감추고, 강남에는 홍대의 중소형 클럽에 대비하는 초대형 규모, 최고급 시설의 대형클럽이 강남지역에 대거 등장했다. 오픈하는 클럽마다 마치 기존의 클럽과 비용대결이라도 하는듯이 ‘보다 더’ 비싼 인테리어, 최신식 장비시스템 등 서클이 강남클럽시장을 독점하던 시기와 달리 3,4년 만에 경쟁의 정도가 치열해 졌습니다. 저희는 이 같은 시장상황에서 업계에서 Top의 위치를 유지하고, 높을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가 라는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대상 산업 : 클럽
대상 클럽 : Eden

Intro 동영상 +

1. 회사 소개(사진 첨부)
A. Intro- 서울의 Night Life를 한 층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공간 eden은 초대형 클럽 형태에 럭셔리 라운지가 접목 되어 기존의 클럽씬 에서는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꿈의 공간을 제공한다.
주중에는 전문 교육을 받은 소믈리에와 바텐더 그리고 특급 쉐프를 기용,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최초 럭셔리 라운지 클럽으로서 대중에게 한층 더 고급화 된 맛과 분위기를 연충하며 거기에 다양한 퍼포먼스 이벤트까지 시각과 미각등 오감을 만족시키기 충분한 공간이다.
주말 또한 구내 치고의 음향 시설과 무대 연출과 함께 국내외 세계적인 초호화 아티스트 및 퍼포먼스 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클럽 문화를 이끌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인테리어 팀이 만들어낸 500평이 넘는 세련된 공간, 세계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 FUNKTION1, 독일에서 직접 공수 해온 레이져 및 조명 시스템, Co2 가스 들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국내외 TOP 아티스트들이 Play 하게 될 메인 스테이지는 하이퀄리티 LEC 스크린으로 화려함을 더 하였다.
Eden은 대한민국에서 그 어떤 곳과 비교를 거부하며 국내 최고의 클럽, 이를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당당히 세계 무대에 대한민국 클럽씬을 대표할 공간으로 도약할 것 이다.


B. 재무성과 – 총매출기준

A. 재무성과 – 총매출기준
(월-목 총합) 평일 평균 클럽 운영 매출액(라운지 오픈전)- 100만원~ 200만원 선
클럽 대관시에는 회당 평균 300만원정도 수익
(금, 토 총합) 주말 평균 매출액
하루평균수입:
l 입장료
입장료 3만원 X 1200명 = 3600 만원
l VIP& 테이블 매출
26개 노멀 테이블 X 최소 주문 기본세트 50만원 = 최소 매출 1300만원
+ @[추가주문] 평균 400만원
4개 미디움 테이블 X 최소 주문 기본세트 80만원 = 320만원
+ @[추가주문] 평균 200만원
3개 V.I.P 룸 X 최소 주문 기본세트 150만원 = 450만원
+ @[추가주문] 평균 350만원
l BAR 매출
1층 main bar – 평균 500만원
1층 mini bar – 평균 200만원 주말 평균 총매출 6570만원 상당. +@
2층 V.I.P mini bar – 평균 200만원

입장권 총수입 ( 3600만원) + 테이블 총수입 ( 2070만원) + BAR 총수입 ( 900만원)
주말 1일 평균 총매출 6570만원 상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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