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인터넷쇼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배경
조사목적
조사방법
- 본문내용
-
조사 배경
인터넷 이용률의 증가
현대사회의 대부분의 활동을 오프라인으로부터 흡수/통합/병행, 온라인으로 가능
조사 목적
소비자 행동에 기초한 조사를 통하여
인터넷 쇼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와 니즈, 행태를 파악
“고객지향적인 인터넷 쇼핑을 구축하기 위한”
1. 사업자 측면에서의 시사점을 도출
2. 성공적인인터넷 쇼핑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전략 제시
조사 방법
일대일 심층면접
조사 대상
20~50대 남녀 10명
조사내용 및 범위
6가지 범주
1) 이용행태 2) 정보탐색 3) 배송
4) 쇼핑몰사이트 5) 고관여제품 6) 구매 후 행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