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의 세계적인 배치와 조정 -Hewlett Packard(휴렛팩커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례
서론
본론
결론 및 토론
- 본문내용
-
Hewlett Packard 소개
설립 : 1939년(현재 전세계 178개국 진출)
설립자 : Bill Hewlett & David Packard
본사위치 :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 알토
직원수 : 약 150,000명(2004년 기준)
매출액 : 895억달러(2005년 기준)
대표(CEO) : 칼리 피오리나(2005년 2월 사임)
-> 마크허드
* 2003년 포브스지 선정 500대 기업 중 14위
* 미국 기업시민 100대 기업 중 상위 10위
Windows 및 유닉스 기반
서버분야 세계 1위
기업용 저장장치 세계 1위
이미징 프린팅 분야 세계 1위
PC 분야 세계 1위
관리용 소프트웨어 분야 세계 1위
세계 3위의 IT 서비스 제공업체
Hewlett Packard 싱가포르 자회사
HP 싱가포르자회사 연혁
1973 HP의 전자계산기의 조립생산이 이전됨
1983 직접회로를 쓴 계산기 생산, 50%의 비용 절감
1986 키보드부문 연구개발, 생산 전담
1990 아시아시장을 타겟으로 한 저비용 잉크젯 프린터
개발 출시를 지시 받음
1992 포터블 프린터 개발, 일본시장에 진출
1994 휴대용 단말기와 PDA 개발, 생산업무 이행
1997 plamtop 개발
2000 HP 쿨타운(cooltown) 설립
2002 총매출 75억 달러
2005 아태인테그리티서버 R&D 센터 설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