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펩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01 기업소개
02 시장환경분석
03 경쟁사분석
본론
01 STP 전략
02 SWOT 분석
03 마케팅믹스
결론
01 펩시 시장점유율 상승 방안
- 본문내용
-
기업소개
PEPSI의 역사
STEP1_
미국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
조합한 소화불량 치료약
STEP2_
콜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 효소의’펩신’의
조합어로 만들어짐
STEP3_
세계 1차대전 이후
판매가 급감함에 따라
인지도가 급격히 하락
'
STEP4_
매각 후
판매전략의 변화를 통해
매출과인지도 재고
음료시장 트렌드
웰빙 트렌드에 따라
고급주스(망고주스, 감귤주스),
두유음료의 선전
이러한 음료시장 경향에 따라
콜라는 매우 큰 하락세를
보이고 있음
건강 지향적이고 자연 친화적인
제품의 성장이
계속 이루어질것으로 전망
기능성 음료의 출시가
활발해 질 전망
인터넷을 통한
창의적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