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펩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01 기업소개
02 시장환경분석
03 경쟁사분석


본론

01 STP 전략
02 SWOT 분석
03 마케팅믹스

결론

01 펩시 시장점유율 상승 방안
본문내용
기업소개


PEPSI의 역사


STEP1_
미국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
조합한 소화불량 치료약


STEP2_
콜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 효소의’펩신’의
조합어로 만들어짐


STEP3_
세계 1차대전 이후
판매가 급감함에 따라
인지도가 급격히 하락
'


STEP4_
매각 후
판매전략의 변화를 통해
매출과인지도 재고


음료시장 트렌드

웰빙 트렌드에 따라
고급주스(망고주스, 감귤주스),
두유음료의 선전

이러한 음료시장 경향에 따라
콜라는 매우 큰 하락세를
보이고 있음

건강 지향적이고 자연 친화적인
제품의 성장이
계속 이루어질것으로 전망

기능성 음료의 출시가
활발해 질 전망


인터넷을 통한
창의적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EPSI 펩시 마케팅 4P,STP,SWOT 성공전략 분석과 펩시콜라가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PPT(발표대본포함)
  • 마케팅 성공의 사례펩시펩시 마케팅 분석Contents1) 펩시 소개2) 음료 시장 현황3) 펩시 경쟁회사 분석4) 펩시 마케팅 전략5) 펩시 SWOT 분석5-1) SO 전략5-2) ST 전략5-3) WO 전략5-4) WT 전략6) 펩시 STP 전략7) 펩시 마케팅 4P 전략7-1) Product7-2) Price7-3) Place7-4) Promotion8) 펩시가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1) 펩시 소개3펩시 마케팅 분석칼렙 브래드햄의 Brads drink펩시 콜라(Pepsi-Cola)로 상호변경, 그 후 정식으로 브랜드화펩시의 어원

  • 펩시 후발 마케팅전략
  • 펩시콜라의 로고는 마치 태극마크를 연상케 하여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는 펩시콜라의 로고를 태극마크로 오해하고 국산품이라 우기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 그만큼 펩시의 이미지는 우리나라와 친근하다. 이와 더불어 펩시는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창조하는 카멜레온과 같은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매력적인 기업이라 생각한다.따라서 펩시가 어떠한 기업인지 후발기업으로써 어떠한 전략을 통해 성공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펩시콜라와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목차1. 서론 1-1. 상황 분석 및 주제 선정 이유 1-2. 각 사의 역사와 특징 2. 본론 2-1. 여러 가지 마케팅 2-2. 이론적 분석2-3. 코카콜라를 위협하는 요소3. 결론 1. 서론1-1. 상황분석 및 주제선정 이유< 콜라 시장의 상황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받아 온 꾸준한 사랑5천 억대의 매출 실적과 99%에 달하는 시장점유율현대인의 필수 음료점점 낮아지는 코카콜라의 독점적 지위ㅡ> 펩시콜라의 수 없는 도전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펩시콜라와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 - 마케팅 관리-코카콜라의 왕좌 지키기 - 펩시콜라와의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 1. 서론 1-1. 상황 분석 및 주제 선정 이유 1-2. 각 사의 역사와 특징 2. 본론 2-1. 여러 가지 마케팅 (1) 제품 마케팅 (2) 컬러 마케팅 (3) 스포츠 마케팅 (4) 온라인 마케팅 (5) 이벤트 마케팅 (6) 웰빙 마케팅 (7) 코카콜라의 공동 마케팅 (8) 펩시콜라의 광고 마케팅 2-2. 이론적 분석 (1) SWOT (2) KSF(3) STP (4) 4P 3. 결론 1. 서론 1-1. 상황 분석 및 주제 선정 이유 “음

  • 코카콜라 vs 펩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기업분석과 SWOT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나의견해
  • 코카콜라 vs 펩시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코카콜라 vs 펩시 기업비교분석(1) 코카콜라 기업소개(2) 펩시 기업소개(3) 기업선정배경2.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코카콜라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스포츠 마케팅(2) 메세지 마케팅(3) 브랜드 마케팅(4) CSR 마케팅 (사회적 공헌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