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마케팅전략,펩시기업분석,콜라시장분석,콜라마케팅,펩시의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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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1. 펩시의 탄생
2. 펩시로고의 유래

II. 본론
3.콜라시장에서 패배, 그 이후
(1)사업구조의 변화
(2)제품 포지셔닝
(3)마케팅 전략
(4)기업문화

4. 펩시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①저가전략
②버즈 마케팅
③컬러 마케팅
④브랜드 포지셔닝 ⑤PEPSI Stuff

III. 결론

IV. 참고문헌
본문내용
2.펩시 로고의 유래

펩시의 태극문양 상표는 대한민국 사람이
로고를 제작한 것?

1941년 시작된 미국전쟁 지원 → 빨강색, 흰색, 파란색의 색깔로 바꿈
참고문헌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_index_.html
http://www.pepsicola.co.kr
http://www.facebook.com/pepsi
국회도서관: http://www.nanet.go.kr
http://blog.naver.com/0711807?Redirect=Log&logNo=900737690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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