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아마존닷컴의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아마존, 그들은 누구인가?
• 아마존, 어떻게 그들은 성공했을까?
• 아마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다.
• 아마존, 그들의 미래는?
본문내용
금융버블…

2007년
서브프라임 모기지 부실사태


2008년
세계 금융대위기


그리고… 2009년..

이런 나쁜 버블…
1990년대 후반에도 있었다!

여러분 닷컴버블을 아십니까?

But 이런 닷컴버블로 인해,
오늘날의 아마존이 탄생하게 되었다.

아마존 그들은 누구인가?

• 세계 최초의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한
미국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
• 펀드매니저 Jeff Bezos가 설립.
• 1995년 7월부터 서비스 개시.
• 설립 당시 자본금 300$.
• 월평균 30%대의 신화적인 매출을 기록
->오프라인 서점 거의 도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세한 내용 감사합니다~
  • min8***
    (2011.05.06 13:42:01)
회원 추천자료
  • [정보사회론] 정보사회와 기업정보화
  • 정보사회와 기업정보화≪ 목 차 ≫Ⅰ。 정보화사회 Ⅱ。 환경변화와 기업정보화Ⅲ。 기업정보화Ⅳ。 기업정보화의 단계Ⅴ。 기업정보화의 추세 Ⅵ。 기업정보화의 사례 제시Ⅰ。 정보화 사회1. 정보사회란?인류사회는 전문명사회에서 농업혁명을 거쳐 농업사회로, 이어서 산업혁명을 거쳐 공업사회로, 다시 정보혁명을 거쳐 정보사회로 단계적으로 발전해왔다. 거기서는 인류문명은 이제까지의 사람의 손과 근육 에너지 및 그

  • [경영정보] 아마존 사례
  • 정보시스템을 매우 잘 활용하는 타 온라인 소매 경쟁자들이 생기면서 자사의 수익이 악화되고 있는 것이 그것이다.⑶ 평가 : 계속적인 비즈니스 혁신과 대규모 정보시스템에 투자함으로써 수익을 극대화하였고, 기존의 방식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었다고 본다. 하지만 대규모 검색엔진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경쟁자들의 출현은 큰 위협이 되고 있고, 장기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선 별도의 전략이 필요한

  • 경영학 콘서트 [수익 경영, 고객관계관리, 집단지성, 불확실성, 생산 라인의 효율화 등]
  • 정보를 찾아내고 있다. 이를 데이터마이닝이라고 부른다.C.F) 데이터마이닝이란?컴퓨터공학과 인공지능 연구에 사용되는 기법이 통계학과 접목되면서 탄생한 새로운 영역. 다량의 데이터에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특정 데이터를 찾아 데이터의 패턴을 분석하는 분야.데이터마이닝 기술의 등장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과학적인 분석으로 소비자와 광고주를 매치시킬 수 있게 되었다. 가장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아마존닷컴

  • Amazoncom아마존 레포트
  • 사례1-ClickEDI (전자문서 교환)도매업자 및 독립 생산업체와의 네트워크“거대한 물량을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방식” by Jeff Bezos기술력기술 개발그 밖의PlanetAll의 인수각종 기념일 등을 알려주는 서비스고객들이 친구나 가족을 위해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기억 상기 서비스로 발전평가“Amazon.com이 PlanetAll 매입을 통해 포탈 사이트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나가게 됐다.”- 애나 C. 서먼스키기술력기술 구매PlanetAllJunglee Cor

  • [컴퓨터공학]아마존의 클라우드 컴퓨팅(Cloud Computing)
  • 정보를 교환하도록 느슨하게 결합된 S/W 구성요소의 집합-운영프로그램이나 프로그래밍 언어에 관계없이 서로 다른 시스템 사이의 정보를 교환가능2. 아마존은 타 기업에게 아마존의 AWS에서 그들의 프로세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함 → 엔지니어링 능력과 경험을 가져올 수 있게 됨3. APIs(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s)를 통해 구축됨4. 표적고객 - ① 소규모 기업과 인터넷 기업(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② 대기업, 전자상거래 참가자(전자상거래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