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성공사례 연구보고서-본죽 그 분석과 개선방법>1. 선택 동기 - “본(本)죽, 왜 사먹나?”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 ⅱ. CEO 김철호ⅲ. 본아이에프(주) 기업이념과 비전ⅳ. 본아이에프(주) 연혁ⅴ. 본아이에프(주) 조직도3. 시장 및 경쟁자 분석 ⅰ. 외식산업시장의 성장배경ⅱ. S T P 4. 기업 및 마케팅 분석ⅰ. S W O Tⅱ. 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 ⅰ. 블루오션 전략 ⅱ. 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회 사 명 본아이에프㈜ 대표이사김 철 호설립년도2002년 9월직 원 수178명(2010년 12월)가 맹 점약 1300 매장회사규모매출 908억, 자산 278억 (2010년 기준)대표전화1644-62882 ) 기업소개3) 경영이념본죽의 기업이념은 ‘정성’, ‘사랑’, ‘건강’이며 본죽의 슬로건은 ‘본죽은
진출이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2006년 1월에는 미국 LA 윌셔블루버드에 직영 1호점을 열어 미국 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의 모델 샵으로 운영되고 있다.본죽은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 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또한, 틈새시장 입점을 통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B TO C에서 B TO B 사업으로 시장의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맞춤형 해외창업이민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 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연간 100여개 매장을 오픈 현재 죽 전문점 시장 64%를 차지하고, 2007년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선정되었으며 2007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차지한 본죽의 경영 사례 및 성공 요인, 죽 전문점 시장 Leading Company로써의 Premium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 일본․미국 등 해외 시장 개척 방안 등을 소매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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