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본죽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기업소개
본론
- 전략적 분석
결론
- 향후 전망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 본죽의 브랜드 개요

- 본죽의 슬로우푸드 이념

- 현지법인 및 매장


전략적 분석
S (S T R E N G T H)
원칙에 충실한 CEO의 경영철학
세심한 인력관리
맞춤죽
레시피의 시스템화
철저한 위생관리

W(WEAKNESS)

한국인 중심의 메뉴
기업 인지 부족
상하기 쉬운 제품

O(OPPORTUNITY)

한국음식의 관심 증대
소비자의 의식 전환
은퇴 이민자의 동남아 선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것 같아요...^^
  • jur***
    (2010.12.07 10:51:34)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경영성공사례 연구보고서-본죽 그 분석과 개선방법>1. 선택 동기 - “본(本)죽, 왜 사먹나?”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 ⅱ. CEO 김철호ⅲ. 본아이에프(주) 기업이념과 비전ⅳ. 본아이에프(주) 연혁ⅴ. 본아이에프(주) 조직도3. 시장 및 경쟁자 분석 ⅰ. 외식산업시장의 성장배경ⅱ. S T P 4. 기업 및 마케팅 분석ⅰ. S W O Tⅱ. 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 ⅰ. 블루오션 전략 ⅱ. 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

  • 본죽 SWOT,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회 사 명 본아이에프㈜ 대표이사김 철 호설립년도2002년 9월직 원 수178명(2010년 12월)가 맹 점약 1300 매장회사규모매출 908억, 자산 278억 (2010년 기준)대표전화1644-62882 ) 기업소개3) 경영이념본죽의 기업이념은 ‘정성’, ‘사랑’, ‘건강’이며 본죽의 슬로건은 ‘본죽은

  • [경영학] 본죽의 경영체제와 디지털 환경변화로 인한 경영환경의 변화
  • 진출이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2006년 1월에는 미국 LA 윌셔블루버드에 직영 1호점을 열어 미국 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의 모델 샵으로 운영되고 있다.본죽은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 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또한, 틈새시장 입점을 통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B TO C에서 B TO B 사업으로 시장의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맞춤형 해외창업이민

  • 본죽 성공요인과 SWOT,STP분석및 본죽 마케팅사례와 기업전략 해외진출전략분석및 본죽 향후전략제시
  • 본죽-성공요인-SWOT,STP-기업전략-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시INDEX1. 본죽 브랜드소개2. 본죽의 성공요인3. 본죽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4. 본죽 SWOT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본죽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본죽 기업전략(1) 블루오션 전략 (2) 트렌드 맞춤전략(3) 프리미엄전략(4) 해외진출전략1) 브랜드믹스 전략2) 마스터 프랜차이즈 전략3)

  • [소매업경영] 본죽((주)비제이아이에프) 경영전략
  •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 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연간 100여개 매장을 오픈 현재 죽 전문점 시장 64%를 차지하고, 2007년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선정되었으며 2007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차지한 본죽의 경영 사례 및 성공 요인, 죽 전문점 시장 Leading Company로써의 Premium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 일본․미국 등 해외 시장 개척 방안 등을 소매Mi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