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유통관련 성공사례 -(주)북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도서 유통구조의 현황
■ 기업소개
연혁 / 미션 & 비젼 / 조직 구성 / 경영 현황
■ 사업 분야에 따른 유통 시스템
도매사업 / 도매 일원화 사업 / 3자 물류사업 /
도서관 유통사업 / 출판물 종합 대행 서비스 사업
■ 북센 유통시스템의 특징
• RFID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 iWMS (i Warehouse Management System)
■ 도서 유통산업에서의 북센
• 전문화된 출판물 종합 유통 센터
• 실용적인 SCM구축 필요
• 업무의 개선과 지향방향
- 본문내용
-
도서유통구조현황
업체의 물류기지 구축 강화
국내 유명 대형 서점들의 지역 체인화 확대
온라인 서점의 급속한 성장 및 M&A움직임
중소형 서점의 경영 악화로 인한 감소 추세
유통채널의 다각화
온라인서점, 대형서점, 대형 할인판매점, 도서대여점,
방문대여업체, 북클럽, 전문서점, 편의점 지하철 판매대 등
(주) 북 센
-책의 유통경로를 전산시스템으로 자동 처리하는
-아시아 최대 도서물류창고이자 도매회사.
-규모: 지하 1층 지상 3층에 총 1만 5천여 평
총 3,300만부을 보관
하루 40만권의 입고와 출고가 가능
-네덜란드의 최대 서적물류회사인 센트럴 북하우스 등의
기계와 기술을 도입하고 벤치마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