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TV(메가tv)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urrent Situation – Market
Current Situation - MegaTV
방송 서비스별 Image
Current Perceptual Map
Why Specific Target & New Concept?
Who Is Our Target?
Concept Revision & Proposal
SLOGAN Proposal
What Is The Mega Life?
Promotion - Experience Mega Life
Promotion – Mega Life zone
Promotion – Mega Life Always with you!
Other Promotions Concept
Summary
- 본문내용
-
Current Situation – Market
IPTV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에게 디지털 텔레비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사용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콘탠츠를 골라서 볼 수 있음. 시청과 동시에 웹 서핑, 인터넷 전화를 통한 통신이 가능.
국내시장환경
정책 :IPTV 도입법안 표류
기술 : 중국, 일본과 협력하여 국제 표준화 주도 중
경쟁자
가입자수: 66만 명
10월말 런칭
CATV의 진화 형태
강점: 다양한 컨텐츠, 탄력적 요금제, 시장 선점효과
약점: 다운로드방식의 서비스 제공
장점: LG파워콤과 결합상품(TPS)
IPTV와 비슷한 서비스 제공 가능
현재 낮은 보급률
Current Situation - MegaTV
Strengths
pre-IPTV 기술적우위
(고화질, 스트리밍서비스)
KT의 신뢰성있는 이미지
Back bone망
자금력이 풍부
→ 자체 컨텐츠 제작
유아교육 컨텐츠 경쟁력
Weaknesses
컨텐츠 부족
요금제 단순
상대적 인지도 부재
Opportunities
IPTV시장의 성장성
IPTV기술국제표준 채택
Threats
IPTV 법제화 난항
치열한 경쟁
시장 초기단계
방송 서비스별 Image
메가TV는 기존의 지상파 TV나 CATV에 비해서 사용하기 어렵지만
다양한 정보를 알맞게 제공하는 똑똑한 TV라는 점에서 차별화된 이미지를 가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