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북미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1장 현대자동차 소개
1.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및 연혁
2. 현대 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
3. 고급차 시장으로의 진출
4. 제네시스 북미시장 진출
제 2장 제네시스 프리미엄 마케팅
1. 제네시스 SWOT 분석과 4P
2. 제네시스 성능
3. 미국 시장과 소비자 특성
4. 미국에서의 판매 현황
제3장 제네시스 마케팅 성과
1. 현대자동차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2. 슈퍼볼 마케팅 성과
3.제네시스 북미 올해의 차 선정
Q&A
STP 전략은 적절했는가?
제 4장 : 문제점의 해결과 대안
1.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현대차의 딜레마
2. 마케팅 전략의 수정과 대응
- 본문내용
-
제1장 현대자동차 소개 1.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및 연혁
경영이념
신뢰경영
현장 경영
투명 경영
5대 글로벌 전략
상품 경쟁력 강화
현지화 전략
지속가능 경영체제
글로벌 경영혁신
브랜드 가치 향상
1. 제네시스 SWOT 분석과 4P
Strengths
뛰어난 성능
검증된 안전성
우수한 고객서비스
Weakenesses
경쟁 모델과 유사한 디자인 리콜 문제
Oppertunltes
가격경쟁력확보
2006년 JD Power3위
국내외 평가단의 긍정적 반응
Threats
현대자동차의 저가이미지
동종업체간의 치열한 경쟁
고유가시대의 도래
자료평가
- 괜찮은 자료인 것 같습니다.
- ricecu***
(2009.12.02 20:58: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