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경영이론으로 알아본 육군조직의 문제점과 일반적 문제점의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동기
2. 육군 조직소개
3. 육군 조직의 특성
4. 육군 조직의 문제 발생 배경
5. 일반적 문제점 및 해결방안
6. 경영이론적 문제점 및 해결방안
7. 결론
- 본문내용
-
1. 주 제 선 정 동 기
군대조직
특수성을
가진 집단
비밀스럽고
폐쇄적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군 외부로 표출
군(軍)조직은 사회의 이목을 받고 있음
-->군대조직에 대해 분석하여 문제점의 근본 원인을 찾고,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자 함
2.군대조직의 특성
군대조직의 특성
특성
그들은 그들을 위한 존재가 아닌 나라를 위한 공공재의 성격을 가진 조직
상명하복 식의 절대적인 지시체제가 존재
1군 조직은 특성상 국내의 환경보다는 국가 안보 위협의 환경들에 의해 민감히 반응하는 조직
공익 조직적인 성격
자료평가
- 내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참고잘 하겠습니다.
- kyh***
(2012.06.02 18:38: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