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 마케팅] 성적광고 소구방식에 따른 광고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각의 중요성
감각마케팅
성적마케팅
결론
참조
- 본문내용
-
시각의 중요성
1)의미전달 효과에 대한 연구 결과 (Alvert Mehrabian)
다음도표와같이, 사람이 커뮤니케이션 할 때는 순수하게 단어의 의미만을 통해서 의미전달을 하는 것이 아니라 목소리나 시각자료 등을 통해서 의미전달이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이 연구결과는 시각자료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자료입니다.
시각의 중요성
사람이 습득하는 정보 중에 시각이 차지하는 비율은 60%로 가장 크다고 한다.
2)신체에는 오감이라 하여 시각, 청각, 미각 , 후각 , 촉각이 있는데
이러한 오감은 외부정보를 받아들이는 기능을 합니다.
그런대 오감의 외부정보를 받아들이는 비율을 보면 역시 시각이 절대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시각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자료입니다.
오감의 외부정보를 받아들이는 비율을 보면
역시 시각이 절재적임을 알 수 있다.
- 참고문헌
-
논문자료
감각의 시대 도립.
광고와 성 및 성적 소구 사례분석.
동영상자료
http://blog.naver.com/nkcrida?Redirect=Log&logNo=80057429260
http://blog.naver.com/acideru/20054157584
http://blog.naver.com/itv0601/40024840735
그밖의 자료 http://blog.naver.com/100gun83?Redirect=Log&logNo=60012727156 등 et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