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타이거 맥주 Tiger Beer 온라인 PR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ituation analysis
2.Problom Deduction
3.Concept Deduction
4.PR Plan & Promotion
- 본문내용
-
Situation Analysis제품 소개
품명: Tiger
출시: 2006년 6월 한국시장 진출
이미지: 프리미엄 맥주
규격: 330ml (병)
알코올도수: 5도
생산국가: 싱가포르
수입업체: 수석무역
제품성분: 몰트, 홉, 이스트, 물
(100% 자연적인 성분,인공첨가물無)
Situation Analysis해외에서는 인정 받는 Tiger
1883 - 두 명의 스코틀랜드인에 의해 설립
1932 - 10월 싱가폴 첫 번째 Local 맥주 ․
1939 - 런던 Brewing Trade Review - Bottled Beer Competition 동메달
1946 - 광고 슬로건 'Time for a Tiger'
1954 - 국제대회 첫 금메달(전체-챔피언쉽) ; 은메달(1위) Brewer‘s Exhibition
@ The Trades, Markets & Exhibitions Ltd in London
1964 - 은메달(1위) - Commonwealth Bottled Beer Competition
(Brewing Bottling and Allied Trades Exhibition in London)
...
최근 10년
1997 - 19회 동남아시아 게임(자카르타) 공식 맥주 , 상하이 중국 전국체전 공식맥주
은메달(Pint and Can Catagories) @ Australian International Beer Award
(Royal Agricultural Society of Victoria and University of Ballarat)
1998 - 4월 gold (Class 2 Lager - Bottled and Canned Lager)
전체 gold championship 메달 (Brewing Industry International Award
2001 - FHM, 남성잡지 선정 5-star 맥주, 최고 양조맥주 Australia and UK
2004 - Gold medal(European-Style Pilsner) - 2004 World Beer Cup - 양조자 협회
2005 - Silver medal(Premium Lager) - Wine & Spirit International Beer Challenge
Cool Brand Leader (UK Coolbrand Leaders competition) - Superbrads Council
Brand Channel Readers' Choice Ranking 2005 - 14위에서 9위로 도약
2006 - Cool Brand Leader (UK Coolbrand Leaders competition) - Superbrads Council
Situation Analysis시장분석- 국산맥주VS수입맥주
수입맥주의 점유율은 매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 (130~160%-대한주류공업협회)이지만 국내 산업 보호를 위한 수입 장벽 등으로 인해 아직까지 국내 맥주가 시장의 98%이상을 차지하고 있음. <이코노미21>
Situation Analysis수입맥주 속에서 Tiger의 위치
국내시장1.8% 점유율인 수입맥주 시장 내에서도 인지도 거의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