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Tesco-Home Plus(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위협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합작 배경 및 과정
2.합작 과정
3. Home Plus 성공요인
4. 앞으로의 위협요소와 그에 따른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3. Home Plus 성공요인
1)합작
‘삼성’이라는 브랜드를 현지화에
적극적으로 활용
삼성이 갖는 지분은 5%정도에 불과함
그럼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아직 ‘삼성’
계열사로 인식하고 있음
->글로벌 기업에 대한 진입장벽이나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자연스럽게
뛰어넘을 수 있음
2)GLOCAL
Global Standard + Local Practice
-> Glocal standard
물류체인,상품관리,운영 등 효율적인 시스템적인 측면은
글로벌 스탠다드 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시장, 마케팅,
점포디자인, 고객관리 등 고객과 관련된 부분은 철저하게
현지화 정책 을 적용
현지 경영진 자율권 절대적으로 보장했기에 가능한 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