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지속가능경영 SK Telecom(SK텔레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지속가능경영 의의와 내용
-지속가능경영의 의의
-SKT 지속가능경영의 내용
SKT 소개
-SKT Vision
-SKT 개요
-SKT 회사연혁
P-O-L-C
-Planning
-Organizing
-Leading
-Controlling
SKT 전략분석
-SWOT 분석
-Porter 분석
결론
-앞으로의 SKT
- 본문내용
-
1 지속가능경영의 의의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영을 이끌어나가 더 나은 경영 성과를 달성
국내외적으로 가속화되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들 중 하나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을 요구하는 시대적인 조류를 반영한 것
2 SKT 지속가능경영의 내용
사회적 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각종 봉사활동들
환경과 자원을 고려하는 경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경영
1 SKT Vision
Visoin 01.
-Growth Biz의 선택과 집중으로 성장기반 완성
-지역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전략적 신규사업발굴 추진
Visoin 02.
-고객중신 경쟁력 강화
-Brand ,CS, N/W 품질 , 요금 등
Visoin 03.
-자율책임경영기반 혁신
-CIC제도의 조기정착을 위하여 전문성 강화, 협력 공고히, 혁신 가속화
2 SKT 개요
World's Most Admired Company
-고객의 행복 네트워크 창조를 위한 Innovator
고객사랑을 위한 실천주의 실현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시 +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3 SKT 회사연혁
연도 내용
1984~1993 우리 이동통신의 첫걸음
1994~1996 *차량전화 서비스, 무선호출 서비스 개시
*휴대용 이동전화 서비스의 전국적인 확대
*민영기업으로의 새 출발
1997~2000 *민영화를 통해 SK그룹의 일원이 된 한국이동통신은
경영이념인 SKMS와 SUPEX를 도입
*세계 속의 SK Telecom
2001~2008 *아시아 대륙과 오세아니아를 아우르는
동북아 CKMA벨트형성 추진
*유비쿼터스 시대의 리더
현재 유, 무선 멀티미디어 서비스 시대를 탄생시키며
이동통신 서비스의 융, 복합화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