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SSM점포 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주제선정 계기
2.본론 1. SSM의 정의 및 출점 계기
3.본론 2. SSM의 Positioning과 성공 요인
4.본론 3. SSM기업 사례 연구
5.결론-SSM의 시사점, 추후 발전 모습
- 본문내용
-
01 주제 선정 계기
얼마전 길가에 지나가다가 익스프레스를 봄
홈플러스라는 대형할인점에 익숙해서 생소했음
아파트 주위 상권에 위치 입지에 대한 궁금증
이러한 업체는 무엇이며 왜 생겼을까?
- 이러한 점포를 SSM이라 부르고 있음
- 이 상권의 특징과 전략은 무엇일까?
- 어떠한 포지셔닝으로 이렇게 급성장하고 있을까?
- 이로 인한 시사점은 무엇일까?
02 SSM의 정의
'대형슈퍼마켓' 혹은 '슈퍼슈퍼마켓'으로 불림
매장면적이 대형마트 보다 작으면서
동네 슈퍼보다 약간 큰 규모의 식료품 중심
유통 매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