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머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슈머마케팅의 등장 배경
2. 사례
트랜슈머
트윈슈머, 마담슈머
블루슈머
3. 시사점 · 결론
4. 실제적용사례
- 본문내용
-
1. 서론
*현재의 소비자: 능동적·주체적으로 생산활동에 참여
-> 소비구조 변화
앨빈토플러의 프로슈머 개념
-“미래에는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대신
프로슈머(Prosumer)가 등장… 이러한 물결을 무시하는 기업은 도태될 것”
최근 기업들의 주요 이슈
다양한 슈머 마케팅 등장!
2. 사례
1) 트랜슈머 : ‘이동하다’ trans + ‘소비자’ consumer
-> 움직이는 소비자
이동에 따른 구매형태
현재와 지금 이순간을 위해
가치가 있다는 것에 집중적으로 투자
스릴과 경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고급스런 구매형태를
가진 소비자(얼리어답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