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의 성공요인에 대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1.01 / 2023.01.01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pop의 정의
2. 중독성 있는 선율과 가사
3. 트렌디한 안무와 멜로디
4. 마케팅 전략
5. 혹독한 준비과정
6. 정부의 정책적 지원
7. 전 세계적인 팬덤
- 본문내용
-
1. K-pop의 정의
K-pop은 Korean popular music의 약자이다. 본래 팝(pop)은 대중문화의 한 부분으로 영미권에서 단어의 의미가 쓰임과 동시에 사용되기 시작했다. K-pop은 pop앞에 주도국인 Korea의 K를 붙여 만들어진 단어이다. 팝 음악은 대체로 국가별 전통음악이나 민속음악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K-pop 또한 한국 고유의 민속음악인 사물놀이나 판소리 등은 포함하지 않는다. K-pop은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진 음악 중, 아이돌 음악, 발라드, 드라마 혹은 영화 OST에 삽입된 음악을 폭넓게 의미한다. 대체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져서 한국어가 들어가고 한국인들이 누리는 가요가 K-pop이라는 견해가 우세하다. 다시 말하면 K-pop은 부르는 아티스트의 인종보다 해당 문화를 주로 누리며 소비 및 소유하는 사람들의 국적인 한국에 비중을 두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