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경영]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마케팅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
결론 및 분석
본문내용
기업소개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사와 합자 투자계약 체결

역삼 생산점 개설, 이태원 1호점 오픈

5월 구의 생산점, 10월 염창 생산점 개설, 가맹사업기반구축

던킨도너츠 TV 광고 시작(이병헌)
2001 Challenage excellence 수상(ADQSR:미국본사)

던킨도너츠 대구 생산점 설립
던킨도너츠 김재원 모델 광고시작
오리지널 커피 판매실시

전라지역 및 제주지역 점포 출점
오포공장(경기광주) 설립
점포 300개 오픈

약 320여개 오픈

2007 4월 기준 전국 435개 점포 오픈

.
.
.
3) 마케팅전략

특성화된 전략
→ 제품 생산 시 향이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전 오후 하루 2번 배급

유명연예인
→ 주 고객층이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임을 고려해 유명연예 인의 이미지를 사용
→ 인기스타들을 등장시킴으로 고품격 도넛의 이미지 인식

이벤트
→ 기념일, 생일 등의 행사와 이벤트
→ 적립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였습니다,,,,정말별로,,,ㅏ
  • people0***
    (2012.06.11 13:35:34)
회원 추천자료
  • 던킨도너츠 - 소개, 경영전략, 마케팅 분석
  • *차 례1. 던킨도너츠의 소개2.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4. 광고 분석3. 마케팅 전략 및 분석5. 정보 처리 과정던킨도너츠의 소개던킨도너츠 란?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다”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단일품목의 특성을 살린 전문화 기업 던킨도너츠 로고흰색바탕에 화려한 오렌지,마젠다색으로 구성 되어 젊고 활기찬 브렌드이미지 던킨도너츠의 소개던킨도너츠 본사의 연혁1948년  윌리엄 로젠버그 Open Kettle 설립 1950년 

  • [외식산업경영]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던킨 도넛 경영분석
  • 목 차●선정동기●크리스피 크림 도넛-연혁,기업규모,한국진출, 제품소개-촉진사례-SWOT,STP,4P 분석-문제점& 대책방안●던킨 도너츠-유래,연혁, 한국진출현황, 제품소개-마케팅 전략 (SWOT, STP,4P)-광고전략-성공경영 전략 분석-던킨도너츠 매장 내 키친 형성, 카페형 형성,이벤트-문제점& 대책방안●던킨 도너츠와 크리스피 도넛 비교정리●설문조사●출처선 정 동기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도너츠 브랜드는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팔래스

  • SPC 경영,마케팅전략사례- SPC그룹 기업분석과 사업분야,SWOT분석과 SPC 마케팅과 경영전략사례분석및 미래전략 제시
  • SPC그룹기업전략과향후전략제시INDEX1. SPC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SPC그룹의 주요사업분야 및 계열사소개(1) 식품분야- 삼립식품-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BR코리아 (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2) 원료분야- SPL- 밀다원(3) 서비스분야- SPC네트웍스- SPC캐피탈3. SPC의 핵심역량4. SPC 기업환경분석5. SPC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SPC의 경영전략과 마케팅활동 사례(1) 사회공헌활동(2) 차별화전략(3) 재고관리

  • 위성 라디오 산업의 XM사와 SIRIUS의 전략 비교
  • 마케팅 -던킨+베스킨 라빈스(고객 기호에 맞는 다양한 메뉴 선택가능) -소비자 기호에 따른 트렌드에 맞춰 시기적절한 제품을 개발(ex) coolata, 베이글, 터보 아이스 등 5. 결론우리는 지금까지 위성 라디오 산업의 XM사와 SIRIUS의 전략 비교, 도너츠 산업의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와 던킨 도너츠를 비교해 보았다. 기업이 경쟁기업 중에 우위에 서기 위해서 비즈니스 전략이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에 대해 알 수 있었다. SDARS case를 통해 기업의 다양한 비즈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전략
  • 기업과의 제휴마케팅을 통해서 판매 촉진전략을 꾸준히 실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고 있다.6) Customer Service해피포인트 카드는 배스킨라빈스의 모회사인 SPC그룹에서 만든 일종의 포인트적립 카드이다. 참고로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는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포함하는 BR코리아, 그리고 삼립식품, 샤니, 파리크라상, 르노뜨르, 파스쿠치, 아멜리, 타마디가 있다. 해피포인트 카드는 이러한 SPC그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