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경영]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마케팅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
결론 및 분석
- 본문내용
-
기업소개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사와 합자 투자계약 체결
역삼 생산점 개설, 이태원 1호점 오픈
5월 구의 생산점, 10월 염창 생산점 개설, 가맹사업기반구축
던킨도너츠 TV 광고 시작(이병헌)
2001 Challenage excellence 수상(ADQSR:미국본사)
던킨도너츠 대구 생산점 설립
던킨도너츠 김재원 모델 광고시작
오리지널 커피 판매실시
전라지역 및 제주지역 점포 출점
오포공장(경기광주) 설립
점포 300개 오픈
약 320여개 오픈
2007 4월 기준 전국 435개 점포 오픈
.
.
.
3) 마케팅전략
특성화된 전략
→ 제품 생산 시 향이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전 오후 하루 2번 배급
유명연예인
→ 주 고객층이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임을 고려해 유명연예 인의 이미지를 사용
→ 인기스타들을 등장시킴으로 고품격 도넛의 이미지 인식
이벤트
→ 기념일, 생일 등의 행사와 이벤트
→ 적립금
자료평가
- 별로였습니다,,,,정말별로,,,ㅏ
- people0***
(2012.06.11 13:35: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