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미국 Blizzard사의 신작게임 Starcraft2의 한국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n – Line Game 의 특징과 시장 현황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On – Line Game 의 특징
게임사와 유저가 함께 게임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유저 ( USER ) 수가 많을 수록 네트워크 효과 증대
사람 대 사람의 게임으로 다양한 상황 연출
사람 대 사람의 게임으로 경쟁심 유발
게임을 넘어 사람들간의 유대가 형성 가능
StarCraft 는 세계 총 950만장 한국에서는 450 만장이 팔렸음 (10년간)
- 참고문헌
-
http://www.k-news.co.kr/?doc=news/read.htm&ns_id=14406
http://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219414
http://www.blizzard.co.kr/
나의 생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