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벤치마케팅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벤치마케팅이란?
2.벤치마킹의 원인
3.벤치마킹수행규정
4.벤치마킹 수행시 제기되는 질문
5.도요타를 벤치마킹한 우리기업 사례
6.벤치마킹 시사점
7.일본 창업아이템
8.참고자료
- 본문내용
-
벤치마킹의 정의
벤치마킹은 체계적 그리고 지속적인 측정 프로세스이다.
자사의 성과개선에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자사의 업무수행방식을 측정하고
동 방식을 전 세계 어느 곳, 어느 조직이든
선도자적 위치에 있는 조직의 프로세스와 비교하는 과정
- 참고문헌
-
그레고리 왓슨, 전략적 벤치마킹, 사계절, 1993
http://www.seri.org
http://www.lgeri.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