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Ben & Jerry’s Homemade In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en & Jerry’s Homemade의 시작
Ben & Jerry’s Homemade의 사회적 인식
Ben & Jerry’s Homemade의 자산관리
Ben & Jerry’s Homemade의 M&A제안
결론
- 본문내용
-
1.Ben & Jerry’s Homemade의 시작
1) 1977년 ‘Cohen 과 Greenfield의 대화’
- 아이스크림으로 결정, 경쟁이 없던 Burlington으로 결정
2) 1978년 Burlington, Vermont의 한 주유소에서 시작됨
3) 1984년 나스닥 상장
4) 2000년 1월, 전 세계적으로 170개의 점포
- 판매성장 237만 달러, 주식가치는 160만 달러(Exhibits 1)
2. Ben & Jerry’s Homemade의 사회적 인식
1) 사회적 운동과 커뮤니티의 헌신
2)‘자본주의의 치유’
3) Ben & Jerry의 기부의 전통(세전이익 7.5%)
4) 사회적 목적을 위한 전반적인 기업 프로세스의 헌신 (마케팅, 운영, 재무)
- Greenwashing
5) 사회적 가치선도 마케팅의 예
- Super creamy varnila아이스크림
6) 지분을 지역주민에게 제한적으로 제공
- 75,000주 지분을 지역사회에 제공, 커뮤니티와의 공조체제 수립
7) 지역사회를 고려한 법인 운영방침
- 공장 폐수의 비료처리
8) 사회적 방침의 세 가지 요소
- 상품(Product)
→ Vermont 유제품과 관련한 다양하고 높은 품질의 아이스크림
- 경제적인(Economic)
→ 주주가치 증대, 일자리 창출, 건실한 재무상태
Ex) 가격 인상의 고민
- 사회적인(Social)
→ 사회 커뮤니티의 질적 향상을 위한 활동의 중심
Ex)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