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환경분석을 통한 다빈치의 STP, 4P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구통계적 환경분석
경제적 상황
정치 법률적 상황
경쟁자 분석
고객분석
설문 조사 분석
SWOT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의 개발
본문내용
정치 법률적 상황

로열티 수입보다 지출이 많음

로열티 지출규모 3%미만이 과반수

응답기업 84% 로열티의 인상분 제품가격에 반영


로열티 지불경험

로열티의 고액화가 가장 큰 애로사항


예시문항 응답비율
있다 48.5
없다 51.5
전체응답자수 194(100.0)


로열티 인상의
제품가격 반영 정도


예시문항 응답비율
전부 반영 22.9
부분 반영 61.9
전혀 반응하지 않음 15.2
전체 응답자수 105 (100.0)

매출액대비 로열티 지출규모


예시문항 응답비율
1% 미만 36.1
1-3% 미만 21.3
3-5% 미만 24.5
5-10% 미만 12.8
10-20% 미만 3.2
20% 이상 2.1
전체응답자수 94(1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특강 4공통] 서비스기업이나 서비스업종의 사례를 한 가지 선택하여 서비스 믹스 관리방안을 계획하고 설계하시오
  • 전략적 마케팅 계획 과정의 도입이 필요하다.넷째, oo박물관의 2009년 사업의 목표와 2020비전에서 모두 고객지향적인 사고를 중요시하고 있다. 업무계획에서는 ‘대중화’로 언급되고 있으며, 2020비전에서는 이용자 중심의 박물관과 관람객 만족도의 극대화로 언급되고 있다. 비전과 목표로 수립된 고객의 중요성을 실제로 oo박물관의 경영과 마케팅에 반영해야 한다.3) oo박물관의 전략적 마케팅 계획과정외부환경 분석의 세부 요소인 고객, 경쟁, 환경

  • [마케팅] 전통찻집의 마케팅 전략(커피전문점과 경쟁)
  • “특명!!” 다빈치 부수기 대작전!전통찻집 ‘다천산방’의 마케팅 프로젝트Contents01. 프롤로그 02. 차(茶)시장 및 경쟁상황 분석차(茶)시장과 웰빙열풍경쟁업체 분석설문조사 03. 다천산방 분석다천산방이란?다천산방의 환경분석다천산방의 목표다천산방의 점포입지04.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설정/ 포지셔닝05. 4P제품/ 가격/ 유통/ 촉진06. 에필로그종합분석/ 이야기출처01. 프롤로그이야기나에게는 학창시절 친구 지훈이 있었다. 국내 A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마케팅 활동이 중요하게 인식되는 추세에 있다(Luttrell, 2002, March/ April).8. 대의마케팅의 구체적 전략 내용: 대의 마케팅의 목표나 대상 제품의 선정에는 어떠한 제한이 없다. 대의 마케팅은 다양한 목표를 위해, 즉 기업의 판매를 신장시키거나 기업이미지를 높이고자 할 때, 혹은 부정적인 여론을 상쇄시키기 위해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대상 상품의 범위도 다양해 기업 전체, 특정의 제품군, 또는 단일 브랜드 등 기업의 목표에 맞게 임의로 선

  • [마케팅] 닌텐도의 환경분석을 통한 STP전략과 4P전략 수립
  • 전략- 한글화 작업과 마케팅, 광고 등 홍보활동 전담.② 온라인 마케팅- 정식 판매되는 최신 게임을 빠르고 쉽게 제공.③ A/S- A/S 센터의 지역별 건립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더 높여줌.④ 우리에게 점점 가까워지는 닌텐도!- 기존의 전자상가뿐 아니라, 대형 쇼핑몰, 대형 서점, 온라인 쇼핑몰, 대형 할인마트에서도 쉽게 구입가능.4. 촉진(Promotion)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특가 판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 기회를 제공휴대용 게임기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 [마케팅] 닌텐도의 환경분석을 통한 STP전략과 4P전략 수립
  • 닌텐도의 환경분석을 통한 STP전략과 4P전략 수립- 목 차 -ⅰ. 닌텐도란?1) 기업설명2) 제품설명 ⅱ. 선정 동기ⅲ. 환경분석1) 시장분석2) SWOT분석3) 소비자분석4) 경쟁사분석5) 설문조사 ⅳ. 그렇다면 우리는?1) STP전략2) 4P전략ⅰ. 닌텐도란? 1) 기업설명닌텐도(Nintendo)는 일본의 대표적인 비디오게임 제작사이다. 현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ony Computer Enteratinment), 세가(Sega)와 더불어 일본을 대표하는 비디오 게임기 및 비디오 게임 제작업체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