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협] 제품의 비교(자연드림의 단팥가득바와 빙그레 비비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자연드림 단팥가득~바

빙그레 비비빅

1. 원재료 비교

2.부재료 비교

3.첨가물 비교

--------------

정제 설탕과 비정제 설탕의 비교


1. 설탕의 역사

2. 정제설탕

3. 비정제설탕


본문내용

자연드림 단팥가득~바

원재료명 및 함량: 국산팥 48%, 유기농우유 (국산), 유기농설탕(콜롬비아산), 구아검, 프락토올리고당, 정제염, 유크림

빙그레 비비빅

원재료명 및 함량: 정제수, 당통팥 (적두:중국산, 백설탕), 백설탕, 물엿, 팥분말 (중국산), 유크림(우유), 탈지분유(우유), 액상과당, 찰옥수수알파전분, 유청분말(우유), 정제염, 구아검, 카라멜색소, 락색소, 치자청색소, 합성착향료(팥향1, 팥향2)


1. 원재료 비교
①자연드림 유기농 우유 (신우 우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유기농 우유는 일단 젖소를 방목사육하면서 유기배합사료나 발효사료를 먹이는데 젖소는 좁은 곳에 가둬두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항생제를 쓰거나 우유를 더 많이 생산해 내기 위해서 성장촉진제나 수유촉진제를 사용하기도 하는데..유기농 우유를 생산해내는 젖소는 항생제, 성장촉진제, 수유촉진제, 안정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자연주의로 키운 젖소로 짜낸 우유이다.
유기농 우유와 일반 우유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유기농 우유는 순수성에서 차이를 보인다. 유기농이란 표현을 하기 위해서는 농약이나 GMO, 비료 등 일체의 화학적인 성분이 없도록 해야 한다. 미량이지만 농약성분 등은 몸에 좋지 못하므로 좀 더 좋은 품질은 이런 유해한 성분이 없어야 한다. 시판 중인 우유는 이런 성분이 아주 극미량 들어있으므로 몸에는 무해하다고 한다. 하지만, 먹을 수 있다 없다는 개념이 아니라 순수한 식품이냐의 문제이고, 영양 성분은 비슷하거나 조금 더 좋은 수준이지만 농약 성분등은 없는 것 정도로 생각 하면 된다.
자연드림에서 사용하는 신우 우유는 집유 과정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가공하기 때문에 저온 살균우유, 신선 치즈,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등 청정유기농 제품고유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자랑거리다.
뿐만 아니라 최우수 유전인자로 20여년을 개량해 등록된 혈통만의 소들만 보유하고 있는 신우목장의 젖소와 한우는 태어나자마자 자연방목으로 초원생활이 시작된다고 한다.
현재 방사 사육장인 초지와 산림, 사료생산지를 포함 15만평의 넓은 벌판에는 한우 250두, 젖소 200여두가 하루 1.5톤의 원유를 생산하고 있다.
신우 우유 목장은 최대 9대의 혈통 족보를 보유할 만 큼 모든 소들의 개체관리를 완전 자동화 시켰다. 또 모든 축사와 건물에는 지하 250m의 암반수가 공급되고 방목장에는 산속에 흐르는 샘물이 연중 마르지 않고 있어 천혜의 조건”이다. 방목초지는 총 16구획으로 나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웨스턴 조선호텔 PR마케팅
  • 제품도 티셔츠다. 빨간 라운드 티셔츠 위에 ‘RED’가 쓰여 있다. 이 티셔츠는 올 5월 조르조 아르마니와 배우 줄리아 로버츠가 함께 디자인한 것으로 빨간색회색 흰색검은색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센존은 유방암 예방을 강조하는 상징물인 ‘핑크 리본 티셔츠’를 지난달 13일부터 31일까지 국내 전 매장에서 팔았다. 까만색 바탕에 핑크 크리스털을 이용한 핑크 리본 심볼을 붙인 티셔츠를 전부 수작업으로 제작했다. 센촌 측은 “판매금액의

  • 17茶(17차) 4P,SWOT,STP 마케팅전략
  • 제품군의 상품이 서로 옆에 진열되고 있어 서로간의 비교가 쉬워서 제품군의 평균가격이 준거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으므로 구매자들의 준거가격을 높이는 노력 없이 가격을 올리는 것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유보할 수 있는 여지가 있고 로스 어비전 효과가 나타나 가격인상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는 구매자에게 구매회피현상을 야기하게 되므로 기존 가격을 유지해야 한다.3-2 남양의 가격정책차음료수 같은 경우에 남양은 선두주자이고 그 만큼 브랜드

  • 유제품산업 마케팅전략
  • 빙그레와 해태가 5%전후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c. 유업계 사업의 사이클 유업계 시장도 다른 시장들과 마찬가지로 빠르게 변화 하고 있다. 백색 우유시장이 여전히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맞춘 기능성 유제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유제품 사업 사이클의 특징은 백색 우유 시장이라는 고정적인 부분과 나머지 트랜드에 따라 바뀌는 시장으로 양분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부분에 맞춰 각각 적절한 마케팅

  • 17茶마케팅전략,17차,17차분석,17차마케팅,17차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음료시장,음료마케팅
  • 제품군의 상품이 서로 옆에 진열되고 있어 서로간의 비교가 쉬워서 제품군의 평균가격이 준거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으므로 구매자들의 준거가격을 높이는 노력 없이 가격을 올리는 것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유보할 수 있는 여지가 있고 로스 어비전 효과가 나타나 가격인상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는 구매자에게 구매회피현상을 야기하게 되므로 기존 가격을 유지해야 한다.3-2 남양의 가격정책차음료수 같은 경우에 남양은 선두주자이고 그 만큼 브랜드

  • [스포츠 경영론] 미국 스포츠 산업 시장 규모, 정책 연구 및 국내 스포츠 산업과의 비교연구
  • 제품 및 서비스 9,315,300 61.299스포츠와 상관없는 광고비 752,200 4.950소계 14,484,800 95.317투자 1,181,600 7.776순수출 -470,000 -3.093합계 15,196,400 100가구소비중 교양,오락비 가구소비중 스포츠관련 소비 가구소비중 스포츠관련 소비 (교양오락강습료 보정치)연간 가구소비중 스포츠관련 소비 (교양오락강습료 보정치)국내 스포츠시장규모 추정백만원%스포츠시장 증가추이와 총가구소비 증가추이Page 전제 평균관중 15,000 (교통비와 음식비는 10,000명으로 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