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쳐기업] business development compettion2008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벤처기업] business development compettion2008
- [경영정보시스템] OTIS 기업분석
- [경영][경영 정의][경영 방침][경영 학부제][경영 컨설턴트][경영과 손자][경영과 한비자][경영 과제]경영의 정의, 경영의 방침, 경영의 학부제, 경영의 컨설턴트, 경영과 손자, 경영과 한비자, 향후 경영의 과제
- [벤처창업전략][벤처][창업][전략]벤처창업전략의 필수요인, 벤처창업전략의 유의점, 벤처창업의 자금조달전략, 벤처창업의 경쟁전략, 벤처창업의 투자유치전략, 벤처창업의 IR(투자자관리, 기업설명회)전략 분석
- [e비즈니스] [e비즈니스]다음커뮤니케이션 회사소개서(A+리포트)
- 목차
-
■ 팀명
■ 창업 목적
■ 창업규모 및 운영
■ 조직도 및 고용계획
■ 사업성 분석
■ 사업모델 추진 전략
■ 자금운용 및 조달계획
- 본문내용
-
■ 팀명
코알라 (KOALA)
품속에 자식을 항상 보호 하는 코알라의 이미지처럼, 소비자의 노트북을 항시 보호할 수 있는, 코알라 어미 같은, 일체형 노트북 하드케이스 회사를 지향한다.
ㆍ 주요제품 : 기능성 노트북 하드케이스 전문 업체
ㆍ 홈페이지 주소 : www.koala.com (현재 웹사이트 구축 못함)
■ 창업 목적: pc산업이 발달하면서 노트북의 판매량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또한 노트북 판매량의 증가와 함께 노트북의 크기와 형태가 다양화되고 소형화 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노트북 외관을 보호하는 가방과 파우치 시장 규모도 증가 하는 추세이다. 그러나 노트북 가방과 파우치는 외관보호라는 단순한 기능만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을 뿐 제품의 크기와 형태 변화에 따른 기능성 부분은 고객들의 needs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자 회사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가기능과 외관보호의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노트북 하드케이스 제품을 생산, 공급을 통해 노트북 케이스 시장의 개척을 이룩하고자 한다.
■ 창업규모 및 운영
인터넷 홈페이지를 주축으로 용산에 사무실을 두고 플라스틱 사출 성형 업체와 기술제휴를 통해 판매 사업운영을 목표로 한다.
■ 조직도 및 고용계획
창업자 : 2명
고용원 : 4명 (제품개발인원: 2명, 영업 관리인원: 2명)
■ 사업성 분석
▶ ‘1인 노트북 시장’ 도래와 ‘노트북 하드 케이스’ 부재
▶ Segmentation & Tarketing
▶ 경쟁자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