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이리버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MP3 Player 산업환경
1. MP3 Player 정의
2. MP3 Player
3. MP3 산업의 거시적 환경
4. MP3 산업의 경쟁환경분석(미시적 환경)
5. 세계 MP3 Player 시장 동향
6. 세계 시장 점유율
7. 국내 MP3 Player 시장 동향
02레인콤사의 아이리버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아이리버의 글로벌 과정
4. 해외 시장 진출
5. 아이리버의 쇠퇴기
03향후 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Ⅰ. MP3 Player 산업환경
이동 중에도 컴퓨터 없이 MPEG 1, Layer 3 포맷으로 압축한
디지털 음악을 플래시 메모리에 저장해 들을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의 휴대형 디지털 오디오 기기
2. MP3 Player
(1) MP3 Player 발전과정
초창기 모델
CD형 MP3 Player
플래시 메모리타입
HDD타입
PMP 및 다기능
컨버전스 제품
(2) MP3 Player 장점
다양한 장르의 음악 증가
음반 전체를 구입하지
않고 소비자의 선호에
맞춘 구매가 가능.
(3) 휴대용 음향기기의 변천사
기술적으로 기타디지털기기에
비해 시장진입장벽이 낮음
--->
비교적 단기간에 휴대용 디지털음향기기의 대표 주자가 되었고 빠르게 시장을 확대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