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마케팅원론] 오로라 월드의 마케팅 성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오로라월드(AURORA WORLD) 소개
2. STP 전략
3. 4P 전략
4. SWOT 분석
5.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1. 오로라월드 소개
삼성 세탁기 하우젠에 나오는 오로라 인형들
http://www.pandora.tv/channel/ch_main.asp?ch_userid=ddalki04&id=2218760&redirect=prg&mode=view
드라마 ‘장밋빛 인생’ 중에서…
2. STP 전략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PEOPLE PALS
ㆍMass Market용 중가 브랜드
ㆍ크고 단순하지만, 귀여운 이미지 컨셉을 부각
AURORA BABY
ㆍ아기들을 위한 특별한 상품으로 중고가 브랜드
ㆍ부드러움과 따뜻함, 포근함을 강조
HY PLUSH
ㆍ대표 이미지인 곰을 적용, 친근성을 강조한 중가 브랜드
오로라의 Corporate Brand
ㆍ`최고`와 `미소`, `만족`을 상징
ㆍ'월드베스트 오로라' 의지와 고객지향적 의미
Brand Concept
MainBrand
(2) 목표시장 전략 (Targeting)
기본적으로 주된 타겟층은 경제력이 있는 중산층 이상의 가정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으로 삼고 있다. 특히 오로라 월드가 주목하는 소비자 계층은 12-19세에 이르는 청소년들이다. 이들은 완구를 포함한 아동용품에 적지 않은 금액의 돈을 소비하는데 이 금액은 10년 전에 비해 1.7배 성장한 금액이다.
자료평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xorbs1***
(2015.10.04 13:40: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