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삼성의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삼성의 브랜드이미지 & 위상
2.삼성 전자의 글로벌 경영 & 마케팅
3.삼성의 실전 글로벌 마케팅 전략
① 유럽축구, 첼시로 본 스포츠 마케팅
② 한류스타들이 이끄는 스타마케팅
③ 세계에서 퍼지는 현지화 마케팅
④ 비싸도 잘 팔리는 프리미엄 전략
4. 삼성의 글로벌 마케팅의 시사점 & 결론
- 본문내용
-
SAMSUNG 기업소개
세계 58위 기업
취업하고 싶은 기업1위
우수혁신기업 9위
브랜드가치 21위
삼성 연혁
브랜드 관리 위원회 설립
전략기획실 해체 후 브랜드 관리위원회 설립
SAMSUNG이라는 통합 브랜드 아래 모든 영업과 마케팅이 일원화
광고 실무자의 능동적인 참여가 확대
브랜드 마케팅 비용 증가
복지와 감성경영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50년대, 경제를 일으키던 삼성
60년대, 시련속의 전자산업 진출
70년대, 전략 산업으로의 진출
80년대, 세계와의 치열한 기술경쟁
90년대,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
2000년대,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연기획과 경영] 뮤지컬 에비뉴 큐 Avenue Q 공연기획서
- 이마트의 SCM전략과 물류관리
- 경영학개론_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AHP분석을 통한 카페 선정
- 마켓컬리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마켓컬리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와 나의생각 정리
- 박칼린 리더십 사례(변혁적 리더십)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