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준오헤어 서비스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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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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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소개
2.기업조직도
3.제품소개
4.제품생산과정
5.시장분석
6.전략분석
7.7P's분석
8.전략 및 발전 방향
9.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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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준오헤어는 29년여 동안 헤어분야의 Market Leader로서의 그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준오가 변화를 꾀하는 것이면 어김없이 동종업계 변화의 바람이 되었고, 준오에서 교육되는 것은 업계의 매뉴얼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준오의 Pride이다
준오헤어는 전국 50개 ‘직영점’에 1,700 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 기업형 헤어 샵으로 성장하였으며. 2005년 세계적 화장품 업체인 웰라 주관으로 선정된 ‘세계 10대 헤어 브랜드’로 선발되기도 했다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준비하는 준오헤어는 지금까지 축척 된 노하우와 수준
높은 국제적 감각의 접목을 통해 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Market Leader로서 자리매김하게 될것입
기업연혁 : 1979년 준오 미용실 open (돈암점)
1985년 김준 헤어뉴스 돈암 2호점 open
1994년 JUNO ACADEMY 설립
1996년 BRAND C.I 완료 상호등록 서비스표1273076
1999년 DR.JUNO 헤어클리닉 제품 출시
2005년 웰라 주관 '세계 10대 헤어 브랜드'로 선정
2006년 뉴스피플지 선정 '07년 자랑스런 대한민국' CEO 대상
런던 얼터너티브 헤어쇼 국내 최초 참가
2007년 약 15개 신규매장 OPEN 예정
기업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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