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 블랙빈테라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순서

블랙빈테라티
① 메시지 내용
② 메시지 원천-attractiveness
③ 메시지 구조
④ 메시지 형태
* 출처
본문내용
블랙빈테라티

제작년부터 불기 시작한 웰빙 열풍이 몸에 좋다는 블랙푸드로 이어지고 있다. 두유나 제과 종류에만 집중되던 블랙푸드는 블랙빈테라티를 선두로 차 음료 시장에까지 진출하였고 블랙빈테라티는 차 음료 시장에서의 새로운 트렌드를 열었다.
우리 조는 이효리를 광고모델로 내세워 차 음료시장에서 큰 인기를 불러일으킨 블랙빈테라티의 지면광고를 조사하였다.
우선 이 인쇄광고는 메시지가 블랙빈테라티 타겟 층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잘 만들었다고 볼 수 있다. 그 이유를 4가지 측면에서 나누어 분석해 보았다.
참고문헌
* 출처
http://businesstv.chosun.com/index.do
한국경제 [동아오츠카 `블랙빈테라티` ‥ 콜레스테롤 저하·탈모방지까지]2008-05-13
prosumero ‘부적합’판정 불구 브랜드 고수… 인지도 ‘급상승’ 이효리·성유리의 검은콩 음료 ‘블랙빈테라티’ 광고 2007- 09- 10 제16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시기획서] 국제 콩 전시회
  • 광고-서울 중심으로 약 100대 선정제작비 : 대당 100,000원광고비 : 대당 500,000원광고기간 : 2008년 09월 10일 ~ 29일합계 : 60,000,000원4)인터넷 홍보-네이버, 엠파스, 다음, 싸이월드, 야후 - 5대 사이트로 홍보홈페이지 제작 : 5,000,000원검색어 등록비 : 1,000,000원배너비 : 800,000원홍보기간 : 배너는 행사 일주일 전으로, 홈페이지와 검색어 등록은 계속적 관리를 해야한다.합계 : 6,800,000원5)매스컴 홍보① 지상파 광고비 KBS, MBC, SBS 3사를 통한 적극적 홍보

  • [광고전략] 블랙빈 테라티
  • 블랙빈을 마시는그림 제품 분석블랙빈을 마실 것 같은 소비자들 그림 날씬한 여성 날씬한 여성 제품 분석5. 브랜드 분석블랙빈 광고 분석 브랜드 분석블랙빈 광고 분석 브랜드 분석왜 모델로이효리를 기용했는가?블랙빈테라티의moto healthy, beauty, stylish3대 조건을 이효리에게서 모두 충족브랜드 분석Healthy나타내는 이효리-Healthy 청순, 가련 < 활발, 당당, 건강-이효리의 외모 하얗고 가녀린 < 구릿빛피부, 적당한 근육 -자기관리

  • [마케팅]베지밀 제2의 전성기를 위한 리포지셔닝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방안
  • 블랙빈테라티비타500레쓰비우유에비앙자몽에이드베지밀twitter현재 50만명에 육박하는 사용자를 보유지난 4월 promoted tweets라는 광고란이 만들어져서 미국의 인기음료인 레드불스, 스타벅스 등은 이미 광고 중주 사용자층이 20~30대로 웰빙에 민감하고, 구매력을 충분히 갖춘 타겟층젋은 층을 타겟팅한다면 포털사이트 광고와 더불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음배너광고네이버 1일 접속자 1600만명다음 1일 접속자 600만명이미 영화나 신제품의

  • 17茶 17차 마케팅전략분석
  • 광고기억에 남는 광고블랙빈 테라티 32옥수수수염차 16 53오늘의 차 5기타 7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17차 하면 떠오르는 것?전지현 40기타 2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4. 설문조사몸이 가벼워 지는 17茶 – 마케팅 전략 분석3) 17차 광고효과17차 광고가 성공적인가?기타7%17차 광고가 성공적이라고 생각하는가?그렇다 28잘 모르겠다 24 56

  • LG생활건강마케팅전략,LG생활건강해외진출,LG생활건강현지화마케팅,현지화마케팅전략,해외시장진입전략,화장품시장,화장품해외진출
  • 광고하면 그 효과가 크겠는가?A 아무래도 한국 드라마에서 주연한 배우들이 좋을 것 같다. 현재는 풀하우스에 송혜교가 굉장히 인기가 많다. 또 김태희도 인기가 많다. 이런 여배우들이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 같다.Q 베트남 남자들은 화장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사실 한국 남성들도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크게 피부 관리나 화장품과 같은 것에 신경 쓰지 않았지만 현재는 많은 남성들이 스킨, 로션 브랜드에 대해 관심을 갖기도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