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울프 자동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례1 : 울프 자동차
회사 소개
성공 요인
고품질 애프터 서비스를 위한 요인
문제점
대리점의 성패
질문1
질문2
질문3
사례2 : 브룬스윅 유통
회사 소개
배경
관심사
전략적 이슈
의사 결정
질문1
질문2
결론
- 본문내용
-
울프 자동차
회사 소개
인구 40만의 대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울프 판매망의 네 번째 대리점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로 운영
- 각자 다른 메이커의 자동차를 팔 수 있다 (전 차종 판매)
도산한 다지 대리점을 인수 한 후,
꾸준히 명성을 쌓아 양적 성장을 지속해 옴.
성공 요인
대량 판매 – 재고회전 가속화로 규모의 경제 달성
‘흥정 없는 거래’ 라고 하는 판매 방식
– 최저가격 명시, 고객은 스스로 가격 비교
애프터 서비스 – 정시에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 진단, 수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